지금까지 연락 안 온거면 떨어진걸까😭 내가 해외익이라 다음주에 잠깐 한국 간다고 말해놔서 금요일에는 연락올 줄 알았는데 안 오네🥹.. 오디션 분위기는 너무 너무 좋았는데ㅠ0ㅠ.. 내가 학원도 안 다니고 이쪽 지인도 없어서 여기에 물어봐!!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지금까지 연락 안 온거면 떨어진걸까😭 내가 해외익이라 다음주에 잠깐 한국 간다고 말해놔서 금요일에는 연락올 줄 알았는데 안 오네🥹.. 오디션 분위기는 너무 너무 좋았는데ㅠ0ㅠ.. 내가 학원도 안 다니고 이쪽 지인도 없어서 여기에 물어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