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06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8
이 글은 1년 전 (2025/1/26) 게시물이에요
설지나고 여행가는데 장거리 비행 괜찮냐고 하는거야 (최근에 수술함 ㅠ) 그래서 이번엔 특별히 비지니스로 끊었어 이랬더니
대한항공에 비지니스가 어딨어 ㅋㅋ 
이래서 응 프레스티진거 나도 알지. 근데 보통 비지니스라고 하니까 말한거야 이랬더니
아 ㅋㅋ; 누가 프레스티지를 못알아듣는다고 
이러는데 내가 예민한가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기분나쁠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저래 나도 비즈니스라고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넌 뭔가 모를거 같앴어~ 라고 담에 해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ㅋㅋㅋ 혹시 모를까봐~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3 너 프레스티지 아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앜ㅋㅋㅋㅋ 통쾌하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4 이거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천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럽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나도 댄공 비즈탈때마다 프레스티지라고 안하고 비즈니스라고 하능뎁 ㅎㅎㅋㅋㅋ부럽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띠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좀 네가지가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 비지니스 라고 부르는데 개오바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비즈니스라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프레스티지 몰라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맘에 여유가 없는 친구인듯 안쓰러우니까 걍 무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풍향고에서도 비즈니스라고 하던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는척 하고싶었나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친구한테 왜 저래.. 그냥 무시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댄공 안 타서 몰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열등감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말 섞지마 이상하게 꼬여있는 친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비꼬는게 일상인 사람이네
너무 별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뭐래 ㅋㅋ 댄공만타는 내친구도 걍 비즈니스라고 하는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손절무새 싫어하는데 그런 꼬인애들은 진심 손절강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 단어 정확하게 아는 게 최대 업적인갑다 그 친구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게 더 촌스러움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 친구가 꼬였닼ㅋㅋㅋㅋㅋ 부러워서 배아팠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걍 적당히 이해하면되지 굳이 저렇게 말꼬투리잡는애들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게 그거지 머 좋은 좌석 타서 부럽나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난 비지니스를 프레머시기라고 부르는가 첨알았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열등감 ㅎ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게 뭐가 중요한거지 맥락상 대충 그러겠거니 하면 되는데 진짜 특이하다...친한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친구 왜저래...아는거 나왔다고 잘난척하는거야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게 친구라니.. 쓰니 마음 태평양이야? 당장 손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직도.. 친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스벅 아닌 카페에서도 프라푸치노 대충 통용되지 않나....ㅜ 그냥 그러려니 알아듣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런 걸로 끊으면, 세상에 남아날 친구가 없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도 와플기계 자주 쓰나??
11:08 l 조회 1
이 상황이면 더 치트에 공개로 당근마켓판매자신고해도됨?
11:08 l 조회 1
160/48이 너무 마른체형은 안이쁘다고하면1
11:07 l 조회 11
하이닉스 수익률 인증
11:07 l 조회 7
엽떡 엽도그 맛있어? 2
11:07 l 조회 6
토익 800점 넘으면 영어 좀 잘하는 편이야?2
11:07 l 조회 7
감독때매 4년이 무너졌고 앞으로 또 4년을 기다려야됨
11:07 l 조회 5
Ai 어떤거써??🔥
11:07 l 조회 7
술 마시고 지피티랑 대화함ㅋㅋ
11:06 l 조회 16
본인표출돈+배경+외모 비슷한데 대체 시기 질투가 왜 생김?? 1
11:06 l 조회 20
떨어져서 다행임
11:06 l 조회 8
월드컵 막상 떨어지니까 우울함ㅜㅋㅋ
11:06 l 조회 12
소개팅으로 결혼까지 가는거 진짜 어케하는거임1
11:05 l 조회 12
나만 한국인 아닌것같음4
11:05 l 조회 25
월드컵 탈락도 탈락인데 진심이 안보이더라1
11:04 l 조회 26
근데 축구가 감독 역량이 그렇게 중요해??7
11:04 l 조회 52
속눈썹 처음 붙여봐서3
11:04 l 조회 12
와 요즘은 잘먹고 잘사는 금수저 자체가 컨텐츠가 되는거구나..7
11:03 l 조회 59 l 추천 1
4일전에 할머니가 돌아가셨는데3
11:03 l 조회 28
이런치마에 검은 신발 어울리나?2
11:03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