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한 사진 찍는 거 왕창 조아해서 se1 가지고 있는데 셀카가 넘 뿌옇게 ㅜ 나오더라 …..
6s 사고 싶었는데 셀카는 7이 잘나온다구 하더라구
익들은 뭐 살거야? 둘다 32기가로 살거!
이유도 말해줘! ㅠㅠ 고민 중이야 …
| 이 글은 1년 전 (2025/1/29) 게시물이에요 |
|
빈티지한 사진 찍는 거 왕창 조아해서 se1 가지고 있는데 셀카가 넘 뿌옇게 ㅜ 나오더라 ….. 6s 사고 싶었는데 셀카는 7이 잘나온다구 하더라구 익들은 뭐 살거야? 둘다 32기가로 살거! 이유도 말해줘! ㅠㅠ 고민 중이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