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338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2
이 글은 1년 전 (2025/1/29) 게시물이에요

귀엽고 애교있는 말투써

아님 젠틀하고 정중하게 써?

이모티콘 스타일도 같이 얘기해주라

대표 사진
둥이1
이때까지 만난 연하들은 다 1이었음ㅋㅋ 이모티콘도 귀여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 스타일대로 가야함 괜히 바꾸지말고
이상 연상연하 6년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 남친은 어떤 스타일이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다정다감...? 막 애교있는 스타일은 첨에 아녔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결혼 예정인 예비신랑은 정중하게 오다가 지금은 나름 애교가 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임티도 애교있는걸로 쓰공?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응응 나보다 더 애교있는 이모티콘 썼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임티도 쓰고 다정하게 한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임티는 주로 어떤 스타일로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곰이나 강아지 캐릭터 ㅋㅋㅋㅋ 귀여웟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트있는 그런거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니 썸일땐 하트 이런거 안썻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첨부 사진4에게
이런것도 귀여운 임티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이런애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웅웅 귀여운데?!! 그리고 오히려 연하가 진중하면 난 더 싫더라 임티 쓰면서 능글맞게 함 해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연하남이 이런 임티쓰면 둥이 입장에서 기분 좋고 나한테 호감있나 싶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웅웅 당연하지 ! 임티 없이
그냥 쓰면 넘 딱딱할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오 고마워 둥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하고 두번째 보기로했는데 뭐하지? 라고 하는건 뭐임
21:16 l 조회 5
나도 사랑해보고싶다......
21:15 l 조회 9
취준생인데 소개팅 받을까말까..3
21:11 l 조회 16
갤럭시 쓰는 얘들아3
21:10 l 조회 12
전애인 전썸남 전전애인 돌아가면서 연락오냐 4
21:10 l 조회 13
판 다 깔아줬다1
21:09 l 조회 13
문자로는 말 잘하는데 만나면 말 못하는 사람이랑 문자는 잘 안하는데 만나면 말 잘하는 사람 2
21:07 l 조회 16
유독 남자들이 외모로 뭐라하는건 뭘까? 3
21:05 l 조회 18
좋아하는 사람 생겨서 전애인 생각이 안나… 3
21:05 l 조회 28
노컨이고 나발이고 연락하고싶음 하는게 맞음 2
21:04 l 조회 17
아 진짜 짝사랑 괴롭네 ㅋㅋㅋ
21:01 l 조회 23
잇프제들 궁금한거있어 3
21:00 l 조회 17
이별 연락해볼까2
20:58 l 조회 26
여자들의 워너비 두꺼운 몸이 되고싶다4
20:56 l 조회 24
연애중 갑자기 벅차올라서 애인 자랑 1
20:56 l 조회 16
소개팅남이 예쁘다는 말 한번을 안해주는데 그냥 그런걸까
20:49 l 조회 23
본인표출여익들 남자 자기 능력은 좋은데 집안이너네보다안좋은거
20:48 l 조회 19
엔팁 사랑한다는 말 쉽게 해?3
20:47 l 조회 15
올차단 까진 아닌거먼4
20:40 l 조회 34
술 안 마시는 커플은 취미가 뭐야?9
20:29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