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외적으로 너무 내 이상형이고 같이 있으면 재밌고 좋아고백 받았는데 나이차이 때문에 생각해본다고 했어
원래 연하를 만날 생각을 안 해보기도 했고
뭘 해도 그냥 귀여움 설렌다는 느낌을 받아본 적은 없는듯
그리고 내가 언니로서 뭔가 어른스러워야 한다는 생각에 부담스러워서 내 원래 성격이 안 나오는 것 같아ㅋㅋㅋ큐ㅠ
이런 고민이 드는 것 자체가 별로 안 좋아하는 건가 모르겠다
| 이 글은 1년 전 (2025/1/3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외적으로 너무 내 이상형이고 같이 있으면 재밌고 좋아고백 받았는데 나이차이 때문에 생각해본다고 했어 원래 연하를 만날 생각을 안 해보기도 했고 뭘 해도 그냥 귀여움 설렌다는 느낌을 받아본 적은 없는듯 그리고 내가 언니로서 뭔가 어른스러워야 한다는 생각에 부담스러워서 내 원래 성격이 안 나오는 것 같아ㅋㅋㅋ큐ㅠ 이런 고민이 드는 것 자체가 별로 안 좋아하는 건가 모르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