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542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9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생각도 많고 걱정도 많다보니 불안도 심하고 뭘 시작하기가 겁나•• 근데 기질이라 평생을 이렇게 살아왔는데 고칠 수 있을까ㅜㅜ 이건 뭐 약으로 해결되는 것도 아니고… 게으른 완벽주의라 계획만 엄청 세우고 막상 실행은 잘 못함 일단 하자 마인드로 살고싶다 깊생 안하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INTP야? 일단 부딫혀봐 넘 완벽하려고 하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팁 아니얔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바쁘게살면 걱정할 시간이 없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3이게 답이다 어디 누가 감시하는 데 가서 공부하거나 회사 다녀야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나도 우울감 있었는데 매일 회사 헬스 반복하니 훨 나아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긴해 내가 지금 장기백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옆에서 생각 너무 깊게 하지마 넌 생각이 너무 많아 들으면 고쳐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 사람이 없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계획허들 완전 낮추는것부터ㄱㄱ 예를들어 운동해야겠다맘먹으면 스쿼트몇회 이런거말고 깊은 심호흡 10회이렇게 완전낮춰서 짜고 달성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낮은 단계부터 시작해야겟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인프제라 생각 개많은데 못고침 어쩔수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그런데 지금 진짜로 일단 그냥 시작해봤어!
고민을 하더라도 멈추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하니까 고민하려다가 아 맞다 일단 계속 해야지!!하면서 하고있어그래서 지금 3주째 하고있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잘하고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말인데
내가 해결할 수 있는 일인가?
Yes -> 그럼 고민 왜 해?
No -> 그럼 고민 왜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랑 똑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취미 갖는거어떰?
나는 최근에 그림 시작햇는데 잡생각 없애기 최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떤일이든 관성때문에 바뀌는게 쉽지않은게 당연해 그러니까 시작하는게 어려움
그래서 시작이 반이다라는 생각으로 일단하는게 중요한거같음
대신 거창한거말고 간단하고 바로 할수잇는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알겟어 일단 시작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달아준 익인이들 고마워 모두 복 많이 받아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얼굴페이하는 사람들은 얼굴털리는거 안무서워??
22:20 l 조회 1
스카에서 계속 한숨 쉬는거 듣기 싫어서 나옴..
22:19 l 조회 1
흙수저인데 걍 마음이 편함 애기들 너무 귀엽지만 이번생은 자식
22:19 l 조회 3
친구 결혼식 갈 때 어디까지 해?
22:19 l 조회 2
기타 썸타는 사이에 누가 더 무례한 건지 말 ㄱㄱ
22:19 l 조회 4
애들아 너희 하닉 300 갈거라 생각해?
22:19 l 조회 3
간호사쌤들한테 간식 뭐 드리면 좋아하실까??1
22:19 l 조회 4
배달 시켜먹는익들아 음식 픽업하고 몇분안에 배달 와야된다고생각해..?
22:19 l 조회 6
오늘 뭔 날인가 배달 두 번 시켰는데
22:19 l 조회 6
얘드라 이거 다이슨 짭이지
22:19 l 조회 8
지갑 색깔 정해줘! 2
22:18 l 조회 6
HLE 스매부 성심당 진짜로
22:18 l 조회 3
지금 퇴사연락2
22:18 l 조회 9
26살 진로 고민1
22:18 l 조회 9
친구 결혼식 뒷풀이때 입을 디자이너 의류 대여 인스타 문의하고 면접? 하는데 현타오고 뭔가 수치스러움.. 뒷풀이 안간다..
22:18 l 조회 3
옆에 여자 엄마랑 통화하면서 개짜증내다가 남친 오니까 말투 착해진 거 소름돋아ㅋㅋㅋㅋㅋㅋㅋㅋ
22:17 l 조회 13
스위치 있는 사람 젤다 절대 하지마5
22:17 l 조회 29
istp 기준으로 호감있는건 아닌거같지 ..? 2
22:17 l 조회 9
걍 질려서 헤어지고 싶은 거면 참아야겠지?5
22:17 l 조회 15
옆집 새로 이사왔는데 옆집사람 떠드는데도 좋아ㅋㅋ
22:1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