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55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일욜 경찰 학교 입교 한다..... 🥹 걱정 90프로...... 
대표 사진
익인1
부럽다~~~ 경찰은 6개월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경찰학교 6개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317기!!! 떨린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얼러얼 ㅠㅠㅠ고생하자 우리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나아 공부 어떻게 했는지 알려줄 수 있어??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 이제 봤다 ........ 지금 중경이라 ... 인티 너무 오랜만에 들어왔어 ㅠㅠ 공부 방법 어떤거 궁금한지 물어봐주면 답 해주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찮아 답장 주는 것만으로도 너무 고마운걸 ㅜㅠ
나 지금 시험 24일남았고
모고 치고 있는데 솔직히 점수가 잘 안나와서 ㅜ ㅋㅌㅋㅋㅋ 시험 한달 전에 어떻게 겅부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모고 많이 풀어보고 기출은 2~3회독 했으면 동형 많이 풀어보는걸로도 충분해서 기본서를 위주로 좀 많이 봤어!!!! 기본서 징짜 1주일에 1회독이상 했던거 같아 대신 진짜 꼼꼼히 빠르게 읽었어! 지금 시점에서는 전체 범위를 빠르게 돌리는게 가장 중요항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키 알겠어 ㅜ 고마워 ㅜ 혹시 그 모고 오답노트?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니 난 시험지에만 대충 하고 넘겼어! 따로 노트에 옮겨 적으면 시간 너무 많이 걸려서ㅜ! 그리고 자주 틀리는 건 포스트잇에 적어서ㅜ잘 보이는 자리에 붙여뒀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하루에 몇과목씩 공부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음... 나는 경찰학 각론만 매일 아침에 조금씩 보고 월 형법총론 화 형법각론,형소 수 경찰학 목 경찰학,헌법 금 형소,헌법 이런식으로 했던거 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경기익 통학하기 너무 힘들다
11:19 l 조회 2
1년에 일본여행 2번 가는게 그렇게 돈 펑펑쓰는거같아?
11:18 l 조회 2
비지찌개 VS 얼큰 순두부1
11:18 l 조회 3
20대후반 이상익들 이거 동의해?? 결혼관련해서
11:18 l 조회 5
나솔 30기 본사람 있니?
11:18 l 조회 2
캐나다 5만원짜리 숙소 괜찮을까
11:18 l 조회 3
갑자기 딸같은 며느리 얘기 보니까 그썰 생각남 새언니가 시댁와서
11:18 l 조회 7
작년12월부터 올해까지 바보비용으로 50만원 날렸어...1
11:17 l 조회 12
나 진짜 딸같은 며느리인데 시댁 가면 바로 소파 누움1
11:17 l 조회 13
근장 이러면 나는 뱉어내야돼??
11:17 l 조회 12
여잔데 등빨 개큼..1
11:17 l 조회 14
집 문 앞에 바퀴벌레 시체 있음
11:17 l 조회 8
하닉 불과 몇일전에 일주일도 아니고2
11:17 l 조회 23
6월에 돈났다
11:17 l 조회 8
근데 주식으로 1억벌어도 크게 변하는건 없지않냐
11:17 l 조회 14
애기 있는 익들 있어?
11:16 l 조회 10
정보/소식 송영길, 美 워싱턴DC서 한국계 영 김 등과 면담…韓 기업과 간담회도
11:16 l 조회 2
땅콩버터먹고 여드름 난 적 있어?1
11:16 l 조회 8
무신사에 성인용품도 파네ㅋㅋㅋㅋㅋㅋ
11:16 l 조회 23
근데 네일 강화제랑 하드너랑 확실히 달라?
11:16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