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배고프면 카톡치기전에 밥을먹고
단발하고싶으면 고민하다가 함
배고파는 일주일에 세네번하고
단발 저거는 한달에 한번정도 저러는데
알게된지 얼마안된사이면 노상관인데
지금 안지 8년넘어서 이제 지겨워
|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
|
난 배고프면 카톡치기전에 밥을먹고 단발하고싶으면 고민하다가 함 배고파는 일주일에 세네번하고 단발 저거는 한달에 한번정도 저러는데 알게된지 얼마안된사이면 노상관인데 지금 안지 8년넘어서 이제 지겨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