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만나기로 했는데
소개받고 꾸준히 연락 잘 하다가 (이미 4번정도 만남)
내가 ”도착해서 톡주면 바로 출발할게요!“라로 보냈는데
그거 어제 저녁부터 안읽씹해 ㅋㅋㅋ
그전까지 약속에 대해서 잘 말하다가 상대는
“장소까지 잘 찾아가볼게요”가 마지막 연락임
약속 깨겠다는거냐 아니 뭐 어쩌겠다는거냐
+) 다들 답변 줘서 너무 고마워
오늘 좋은일만 가득하길 !!!! 👍👍
|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
|
오늘 만나기로 했는데 소개받고 꾸준히 연락 잘 하다가 (이미 4번정도 만남) 내가 ”도착해서 톡주면 바로 출발할게요!“라로 보냈는데 그거 어제 저녁부터 안읽씹해 ㅋㅋㅋ 그전까지 약속에 대해서 잘 말하다가 상대는 “장소까지 잘 찾아가볼게요”가 마지막 연락임 약속 깨겠다는거냐 아니 뭐 어쩌겠다는거냐 +) 다들 답변 줘서 너무 고마워 오늘 좋은일만 가득하길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