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57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내가 먼저 들이대다가 어떤 계기가 있어서 내가 먼저 식었어.. 근데 그분이 계속 선톡도 하고 연락하려고 하는데 무작정 안보는게 맞을까 솔직하게 얘기하는게 맞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상대가 싫어하는걸 찾아서 그걸 티 안나게 하는건 어떠냐 썸 깨져서 한 몇개월간은 연애하지마러 환승으로 상대가 오해 할수도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환승하거나 그럴일은 없긴한데.. 걍 연락하는게 귀찮고 싫어졌어ㅠㅋㅋ 잠수타기엔 너무 예의없는거같아서 고민이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썸 깨는것도 정말 어렵다.. 썸 타는건 그래도 쉬운데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ㅠㅠㅠ 넘 고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지금 내 상대방이 딱 너랑 똑같은 스탠스인데… 걍 솔직하게 말해 ㅠ 만나서 하던가 아니면 전화로 하던가 ㅠㅠ 그 사람도 짐작하고 있을걸
깊어지기 전에 빨리 끝내 ㄱㄱㄱ 나도 답답해서 지금 전화하고 싶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신과가서 내가 조현병 같다고 약 달라하면 주냐
23:27 l 조회 1
내일 아침 면접이고 아무것도 안 했음
23:27 l 조회 1
젓가락질 고치고 싶은 둥이들 있어?
23:27 l 조회 1
본인표출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
23:27 l 조회 1
익들 잘자~
23:27 l 조회 1
요즘들어 내가 자살하는 꿈을 꾼다
23:26 l 조회 1
털없는사람 부럽다
23:26 l 조회 1
다이어트 김밥 어때?
23:26 l 조회 1
네이버나 카카오맵 예상시간 보통 정확해?
23:26 l 조회 1
40 셀카 이거 스토리로 올릴까
23:26 l 조회 24
홍명보 뭔가 본 것 같은 이유가 있었네2
23:26 l 조회 7
고객이 나 싫어하는데 신경 꺼도 되겠지?
23:26 l 조회 7
고기 잘알 익 있니 삼겹살 3인분이 이정도 마자?3
23:25 l 조회 13
20대 여자들 중에 일베 좋아하는 애들 비율 얼마 정도 되려나1
23:25 l 조회 6
연애할려면 노력을 해야해?
23:25 l 조회 7
자취방 하루안에 구할수있어?1
23:25 l 조회 5
오늘 성수가서 공짜로 만든 내 키링 보고 가 40 2
23:25 l 조회 20
요즘 공부좀 잘되는듯...
23:24 l 조회 13
살이 종아리랑 배에만 갈 수도 있나2
23:24 l 조회 7
와 진짜 미치겠네 나 특정 영화배우만 보면 방구나옴3
23:2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