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585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잡담] 컴퓨터 사려는데.. 사양좀 봐줄 수있어?? | 인스티즈


적당한 가격인지 잘모르겠어서...게이밍용으로 쓸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조립컴 파는 사이트 가면 게임별로 사양 맞춰서 팔던데 그거 함 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링크 올려도 되나..? 나도 구글링하다 찾았어 https://www.compuzone.co.kr/exc_event/gaming_pc.htm?bannerid=GNBBannerGamingPC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기서 내가 하는 게임으로 골라봤는데 익이 올렸던 위 사진이랑 씨퓨 글카 같은 건데 115만원 하는 거 나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버!! 진짜 그냥 막 사면 안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 글고 지마켓에서 검색한거야?? 보통 조립컴 사이트들이 AS 신경써줌! 찾아보고 즐건 쇼핑 되시길 총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리고 메이플 테런 할거면 저 정도 사양 아녀도 돼ㅋㅋ 나는 더 고사양겜으로 검색한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엉 그냥 검색해서 나왔어!!
가족들도 컴터 잘 모르고 물어볼곳이 없어서ㅜㅜ
중고마켓은 불안하구..

조립컴 사이트 둘러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구 ㅎ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ㅁㅠ 컴터 하나도 모르겠다 .. ..좀더 알아봐야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컴퓾ㄴ 가서 골라
저거랑 같은 스펙인데 용량 더 큰게 지금 120만으ㅏㄴ임
근데 뭔겜인지 모르겠지만 저거 비슷한걸로 100만원 이하대도 가능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이플이나 테런정도만 할거같암..
역시 잘 알아보고 사야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메이플 고렙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메이플 내가 하는게 아니라 잘 몰겠어 ..동생이 하는거라
고렙이면 더 사양이 좋아야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메이플이 기본적으로는 진짜
https://m.compuzone.co.kr/product/product_detail.htm?ProductNo=1179100
이런거 써도 되는 저사양 겜인데
고렙존 가면 순간적으로 렉 걸리는 일이 많아서 쓸데없이 좋은 컴을 쓰긴 해야되거든

쉽게 말하면 힘쎈 팔 12개 달린 고급 부품150만원대 vs 빈약한 팔이 8개 달린 가성비 부품60만원대라고 생각하면 돼

빈약한 팔로 게임을 못하는건 아닌데 가ㅏㅏㅏ끔씩 힘쎈 팔 딱 1개가 등장해야 될 때가 있거든? 그래서 현질 많이 한 애들은 비싼 컴을 사
근데 이거에 맞춰서 힘쎈팔 12개짜리를 사면 1개만 일하고 11개는 어차피 안 씀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헉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줘서 고마워ㅠㅠ
이해가 잘된다.

내 알바비 100+동생돈 50정도해서 150이내로 본체맞추려는데 150정도면 그래도 좋은거 맞출 수 있다는거지?

다른겜도 트라이 할 수 있으니
사양 좋은거 사긴해야겄네..

https://m.compuzone.co.kr/product/product_detail.htm?ProductNo=1200056&BigDivNo=1&MediumDivNo=1002&DivNo=4195

혹시 이거는 어떤거 같어?
잘 돌아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잘 돌아가긴 하는데 저거 살거면 내가 올린 60만원대꺼 사는게 가성비로는 나음
고급라인으로 가려면 더 위로 가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케이 동생한테 물어보고 결정해야겠다.
추천 고마워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국 자살율 더 높아질듯
16:17 l 조회 1
1,2년 연애안했다고 어떡하냐고하는거 남미새아님?
16:17 l 조회 1
인티는 왜 내글이나 댓글 전체 삭제할수가 없는거야
16:17 l 조회 1
요즘 뱅글이 왜케이뻐보이지
16:17 l 조회 1
자취하는 익들중에 벌레 극단적으로 싫어하는 익들 있어??
16:16 l 조회 6
예뻐서 인생이 힘든건 아닌데
16:16 l 조회 5
남친 아버지가 소일거리로 농사지으시는거 자꾸 택배로 보내주신다고1
16:15 l 조회 14
멘토 엠비티아이 물어봐도 되나,,,1
16:15 l 조회 7
해당댓글 답글 알림 안받기 뭐 이런거 있지 않았나2
16:14 l 조회 6
걍 요즘사람들 입이 험해진듯6
16:14 l 조회 40
나 엔팁인데 엣프제로 보인다함4
16:14 l 조회 16
탈모오면 겨털도 같이빠짐?6
16:13 l 조회 27
너무 상처 받을땐 어카냐?
16:13 l 조회 9
야 얘들아 미국 베라 초콜릿맛이 ㄹㅇ 진짜 초콜릿이다
16:13 l 조회 24
요즘 남자들한텐 어떤상이 인기많아?1
16:13 l 조회 9
링크드인 하려다가 포기함
16:13 l 조회 5
하 할아저씨들이 주문확인 제일 안들어
16:13 l 조회 11
쿠팡 재택근무 잘아는사람??2
16:13 l 조회 8
캐리비안베이 맨몸 슬라이드 래쉬가드 돼??1
16:13 l 조회 8
난 하이웨스트땐 배쪼이고 밥먹으면 역류할거같던데
16:1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