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쪽 친구랑 여자쪽 친구랑 다 친했는데 둘이 헤어지니까 너네 저쪽이랑 놀지마 이러는거...
없을거같지?....ㅋㅋㅋㅋㅋㅋㅋㅋ
20대도 이런사람들 많다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내가 헤어진 입장이면 거슬리긴하겠지 근데 참아야지 어쩔수있나...
|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
|
남자쪽 친구랑 여자쪽 친구랑 다 친했는데 둘이 헤어지니까 너네 저쪽이랑 놀지마 이러는거... 없을거같지?....ㅋㅋㅋㅋㅋㅋㅋㅋ 20대도 이런사람들 많다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내가 헤어진 입장이면 거슬리긴하겠지 근데 참아야지 어쩔수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