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같이 독한거같음ㅜ.... 어쩔수없는거겠지
특히 그 탑노트 날라가면 하나같이 특유의 느끼한? 그 향이 있어서
못 뿌리겠어 그리고 맡는 사람들도 하나같이 안좋아해서
향수 뿌리는 이유가 나랑 맡는 사람 기분 좋아지게 하려고 뿌리는건데 좀 아닌거같았음
지속력 좋은 향수 계속 찾다가 결국 지속력이 아주 약하지는 않은쪽으로 타협 봄
샤넬이 지속력 좋기로 유명하던데 모두 알다싶이ㅎㅎ..
정말 독하고 진하더라
넘버 파이브 이젠 자주 맡아서 그런가 잔향이 좋게 느껴지는데 처음에 맡았을땐 ??????? ..?? 싶었음

인스티즈앱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