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이벤트 상품이 거의 2000원 꼴이라..
자주 시켜주시고 요청사항에도 주말이면 주말잘보내세요 이번에도 뭐 설잘보내세요 이런 인삿말도써주시고..
암튼 사람 좋은 단골손님분이 계신데 ... 최소 1주일에 한번은 시켜주셔
근데진짜 리뷰이벤트를 매번 참여는 하시는데 단 한번도 안쓰신단 말이지...
영수증에 마카로 쓰라는 사람도 있고 포스트잇에다가 리뷰 부탁드려요 쓰라는 사람도 있고 걍 넘어가라는 사람도 있고ㅠㅠ
괜히 리뷰얘기 꺼냈다가 빈정상해서 이제 안시킬까봐 겁나긴 함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