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영상 면접은 없고 인성(?) 검사랑 게임만 했는데 인성검사 한 문항 놓치고 개임도 2문제 놓쳤어ㅠㅠ 실수로 틀린 거도 2-3개 되고ㅠㅠㅠㅠ 혹시 면접 결과에 영향을 많이 미치려나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