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62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8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성 볼 때 좋으면 좋고 싫으면 싫은 거 확실한 편이지?
만약에 애매하게 나오면 어장일 확률 높지?
대표 사진
둥이1
피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가 본 엣프피들은 대부분 그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만약에 객관적으로 상황상 사귀기 좀 그렇다면 저렇게 나올 수도 있으려나 진짜 좋아해도...? 난 entp인데 잘 이해가 안 가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떤 상황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9살 20살 미자성인임... 그래서 1년 기다렸다 만나자는데 솔직히 난 작년에 둘 다 미자였을 때부터 알고 지냈으니까 상관 없지 않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ㅇㅎ 구럼 머 1년 있다가 만나려고 하는 거 같은데 상대가 성인인거면 성인 입장에선 좀 그럴 수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하긴... 난 성인이 아니니까 잘 이해를 못하나보다ㅜ 걍 기다려야겟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이별 후 연락 의미가 있을까?
14:27 l 조회 6
본인표출 연애중 진짜 개개개감동이야 일하면서 힘들었는데!! 40 2
14:26 l 조회 25 l 추천 1
남익들 외모가 자기 스타일 아니여도 만날 수 있어?
14:22 l 조회 11
아 썸붕 연락하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 6
14:21 l 조회 21
애인 정말 아무것도 모르네.?1
14:19 l 조회 17
애인이 해외여행가자는데1
14:17 l 조회 20
손잡았는데 상대도 꼭 잡고 안놓고 만지작하면 최소 호?2
14:08 l 조회 29
한 번 가치평가 정해진건 잘 안 변하나?6
14:04 l 조회 36
이러면 장기연애 못하나?7
14:02 l 조회 46
싸우고 화해하는 방식이 안 맞으면 어떡해?3
13:55 l 조회 32
군인들 원래 이만큼 외롭니(INFJ)13
13:51 l 조회 41
프로포즈백 골라줘! (디올 디조이, 레이디) 7
13:38 l 조회 133
남편한테 혼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32 l 조회 83
연애초에도 게임하나?6
13:31 l 조회 67
익들은 연애의 목적이 뭐야4
13:30 l 조회 68
왜 얼굴보면서 안싸우려고 하지? 2
13:27 l 조회 20
수줍음 많고 조용한 남익 여익들아7
13:25 l 조회 78
상대가 너무너무 좋아서 미치겠는정도면1
13:24 l 조회 61
내가 더 좋아하는 것 같다고 찡찡대본 적 있어?
13:24 l 조회 15
자기전까진 친구들이 위로해줘서 괜찮다가 다시 날 밝고 해뜨면 눈물이 계속 나1
13:1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