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62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잇몸치료 받는 주기가 어떻게 돼..?

  통증 많이 심해?ㅠㅠ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아악 너무 아플 거 같아서 

진짜 치과 가기 무섭다...

스케일링도 아프고 깊게 들어가는데

잇몸치료는 진짜 얼마나 아픈 거냐고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나 어제 처음 받았는데 그냥 있을 때는 괜찮은데 오늘 치실 하니까 잇몸 좀 아파 ㅠㅠㅠ 시간은 신경치료 끝나고 받은 거라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10분 안 걸렸던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다행이다...주사만 살짝 아팠던 거지?? 아악 그게 제일 무섭긴 하지만..그래도 그 한번이 최대 고비면 참아볼 만 하지 않을까...가 아니겠지?
와 신경치료까지?? 신경치료가 진짜 아프다고 들었는데
너무 고생했다 익인아 ㅠㅠㅠ 알려줘서 진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근데 그 잇몸 치료할 때 긁어낸다고 해야 하나? 그게 마취 때문에 아프진 않지만 느낌은 다 나서 조금 무서웠어 ㅠㅠㅠㅠㅠ 그래도 잇몸 더 안 좋아져서 고생하고 나중에 되돌리기 힘든 것보다 조금 아픈 게 나은 것 같아...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아악...뭔지 알아...아아 그 진짜 끔찍한 기분..
걱정되서라도 빨리 다녀와야지 안 되겄다...
진짜 고마워 ㅠㅠ 푹 쉬고 잘 자고 잘 먹어! 넘 수고 많았어 정말 ㅜ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저녁메뉴 추천해줘!!! 엄마랑 둘이 먹을거야
15:02 l 조회 2
하닉 세일 이벤트 한 번 더 해주려나
15:02 l 조회 2
잠실 서초 살 수 있으면 어디살고싶음?
15:02 l 조회 7
위고비맞고 아랫배가 좀 빠지는 느낌? 이거 부작용이야?
15:02 l 조회 2
오늘 하닉 팔앗어
15:02 l 조회 10
아니 필터링 거니까 글 절반이 날라가네
15:02 l 조회 7
헐 오늘 625엿구나....1
15:02 l 조회 8
비행기에서 와이파이 사서 역사영상 볼까 기내 액션영화 볼까 2
15:01 l 조회 4
삼성 20프로할인하는거 뭐 샀어?2
15:01 l 조회 10
시에서 운영하는 일자리사업 붙었는데4
15:01 l 조회 9
2학년 평균학점 1.8 소생 가능할까4
15:01 l 조회 12
바선생은 언제나 충격적이네 1
15:00 l 조회 10
하닉아 더 올라줘
15:00 l 조회 15
너네 ㄹㅇ 대갈스 반띵될거같은 두통은 어케함5
15:00 l 조회 19
나 같은 사람 많아?3
15:00 l 조회 8
근데 흰 나시 롱 원피스 유행 지났어? 4
15:00 l 조회 16
이제 주식장도 코인장처럼 될거라더니 진짜인가봄..2
15:00 l 조회 23
익들아 핑 잘 안받는 봄웜 이거 머리색 어떨거같음?
14:59 l 조회 8
회사 근처 낙곱새집 사라졌어…..
14:59 l 조회 5
축구협회6
14:5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