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64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새내긴데 입학할 대학이 여대라 갠플이 엄청 많대 혼자 다니는 거 외에 또 뭘 갠플한다고 해? 그리고 팀플? 이랑 서로 장단점이 뭐야?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팀플은 그냥 수업 중에 교수가 시키는 모둠활동 같은 걸 말하고 갠플은 걍 동기들이랑 안 다니고 혼자 다니는 거 말하는 거야 팀플이랑 상관x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 ㅠ 맞다 그게 팀플이지
근데 수업도 혼자 듣고 밥도 혼자 먹고 공부도 혼자 하면 안 외롭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에너지 소모하는 거 싫고 공부만 목적인 친구들이 그렇게하지 근데 학교 주변 살거나 외로움 많이타면 갠플 힘들고 수업빠지거나 남들한테 과제나 수업 관련해서 물어볼 거 있을 때 갠플하는 애들이면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간표도 누구랑 맞춰서 짜고 이런거 없이 본인이 듣고 싶은거 듣고 밥도 혼자 먹고싶을때 먹고싶은거 먹고 집도 혼자 가고 과제도 누구 도와주고 챙기고 이런거 말고 나나 챙기는거 팀플은 본인 맡은 몫만 딱 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이렇게 들으니까 갠플 좋은 것 같당 거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든 장단점 있지 혼자 갠플 넘 하다보면 친한 사람 없어서 혼자 다 책임져야되고 실수하거나 아프거나 일 있어서 빠지거나 뭐 모를때 물어볼 사람도 없어서 애매하고 사회성 없어 보일수도 있음 뭐든 적당한게 좋다 생각해 나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챗 지피티 이 몽총한 xx 왜자꾸 우기지
20:32 l 조회 1
00년생이면.. 외모 더 괜찮은 94 만날수잇을까
20:32 l 조회 3
집보다 밖이 더 시원한데? 미친 ㅋㅋ
20:32 l 조회 2
대학가면 아이패드 필수야?? 2
20:31 l 조회 6
화장실 가고 손 안 닦는 거 대체 왜 그러는 거임2
20:31 l 조회 6
인터넷에서 대표적인 넷사세가 머야?4
20:31 l 조회 10
왜 맛있는 음식 먹을때 술을 찾는 거임?4
20:30 l 조회 23
맥주 한 캔 먹고 취기 좀 올랐는데 게보린 먹으면 안되겠지?
20:30 l 조회 3
국공립유치원교사인데 우리가 다른 교원들에 비해 인원이 적어서 아쉬워...
20:30 l 조회 12
어제 편의점 알바하는데 손님 한분이 겁나게 낯간지러운 소리 하더라2
20:30 l 조회 9
공고 왈케 안 떠ㅜㅜ2
20:30 l 조회 15
노약자석 텅텅 비어있는데 구두 신어서 다리 서무 아프면 2
20:30 l 조회 10
태슬펌인가 여튼 단발 스트레이트 펌했는데 머리 언제까지 안감는게 안전해?
20:29 l 조회 3
일본 어깨빵 진짜 심하니...?5
20:29 l 조회 19
우리 애기 놀아주다가 인생샷 건졌어 정말 뜻밖에 🤍✨ 2
20:29 l 조회 41
원룸 자취익들아 무소음 밥솥 추천좀......4
20:29 l 조회 6
진짜 엄마 외모에 미친거같음1
20:29 l 조회 13
스텝퍼 말고 스텝박스 살걸
20:29 l 조회 9
직괴로 퇴사한 친구한테 편지주는 거 오지랖이겠지 1
20:29 l 조회 12
포장 식었으면 다시 해줘야하는거 아님…?
20:2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