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65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일단 자연유착만 할건데
발품 15군데 돌고도 결정을 못하고 있어
2월 첫주 내로는 해야 하는데
첫 성형이라 그런지 너무 어렵다.. 평소에도 선택장애 심하긴 한데

매몰은 어디서 하든 비슷하다고 해줘.. 너무 괴롭다 
대표 사진
익인1
자연스러운 느낌, 화려한 느낌 이런거 잘보고 원장이 나랑 맞는지도 잘 생각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많이 가본듯.. 15군데 대박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거의 몇달을 30군데 넘게 다니고 마지막엔 거의 눈물도 났어...난 심지어 재수술이었어서 더 신중해야했거든 ㅜㅜ 일단 소거법으로 가고 리뷰도 참고해야겠지만 직접 상담하면서 느꼈던 걸 제일 우선시하는게 좋아 남들이 좋다고 하는거보다 너와 의사쌤 둘의 궁합이 더 중요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랑 똑같아..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우울하고 눈물 나와 개강 전에 빨리 해야해서 압박감도 들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랑 비슷한데 결정해서 재수술 했어?? 어디로 해야할지 아무리 발품 돌아봐도 느낌이 안와ㅠㅜㅜ 망할까봐 두려움때문인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진짜 이제 볼만큼 봤다 더 볼 곳도 없다 느껴졌을 때 그냥 대충 막 엄청 맘에 드는 건 아니지만 마음에 걸리는 건 하나도 없는 곳에서 했어 적어도 망하진 않겠다 걱정은 안든다 하는 곳..! 결과는 엄청 만족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떤 것들 고려했는지도 물어봐도 될까?? 나는 라인 맘에 들면 대부분 경력 적거나 원장 여러명이고, 경력 많고 1인 원장이면 라인이 그닥이고 그래서 고민이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더 돌아 그래도 맘에 드는 병원 없으면 수술 자체를 미뤄... 아무리 쌍수 많이 한대도 부작용 생각하면 신중해야함 진짜 이 병원이다! 하는 곳에서 하삼 백퍼 맘에 드는 병원&원장 아닌데 그냥그냥 맞춰서 하는 것보다 그게 훨씬 나음 쓰니가 생각하는 미감이 원장 미감이랑 맞는 병원이 있을 거여 근데 진짜 날짜 닥쳤다고 성급하게 결정하는 거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5군데면 진짜 많이 돌긴 했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매몰도 결국 수술이고 한번 손 대면 재수술 할 확률 커서 충분히 고민될만함 .. 나도 최근에 발품 팔아서 재수술 했는데 첫날 상담은 어디든 거의 친절하더라 처음이니깐.. 수술날 당일에 의사 태도 싸가지없는거 보고 걍 ㅎ 수술사이트 보니까 이렇게 태도 돌변하는거 꽤 많더라고.. 그래서 다음에 또 하게된다면 걍 적당한 가격에 지인 소개, 한자리에서 오래 한 곳에서 하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태도 바뀌는 경우도 많더라.. 한 자리에서 오래 한 곳은 그래도 믿을만 할까? 고민중인 곳이 2인병원이고(눈/코 한명씩) 15년간 한 병원에서 하셨는데 유명한 곳은 아니라 그게 걸린다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짧은글인데도 이해력딸리는애들이 개많네
15:18 l 조회 1
오늘 머릿속에 두아~구리야~ 예 위널~ 밖에 생각 안나
15:17 l 조회 1
이직확인서 결국엔 내가 직접 제출해야 된다네ㅋㅋ
15:17 l 조회 1
사이버펑크 엣지러너 재밌어??
15:17 l 조회 3
27살 앞으로 뭐하고 살아야할까
15:17 l 조회 7
원래 너무너무 스트레스받으면 계속 졸리기도 해..?1
15:17 l 조회 3
위내시경 했는데 첫 끼 마라탕 안 되지?2
15:17 l 조회 7
만약 군대가게되면 뭐가 제일 힘들 것 같아?
15:17 l 조회 8
나 그래도 오늘 하락장 방어 선빵했다 생각함2
15:16 l 조회 13
너네랑 비슷한 이성이 있으면 사귀고 싶을 것 같아??2
15:16 l 조회 7
ㅣ이럴때 약속 장소 어디로 잡아야해?1
15:16 l 조회 9
드디어 첫 하닉2
15:16 l 조회 36
나는 왜 나이 들수록 과자가 더 땡기냐
15:15 l 조회 5
뉴 키티네일 💅🖤
15:15 l 조회 15
업무지시사항 안했는데 상사한테 변명거리 추천좀4
15:15 l 조회 12
친한 친구가 나한테 회피 하지 말라고 하면 어떨 것 같음?
15:15 l 조회 8
엉엉슨
15:15 l 조회 11
혹시 보험 잘아는사람 있어??
15:14 l 조회 8
집에만 있으니까 언어지능 개떨어짐1
15:14 l 조회 19
나 혼자사는데 샴푸세트 세개 삼ㅋㅋㅋㅋㅋㅋ4
15:1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