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자연유착만 할건데
발품 15군데 돌고도 결정을 못하고 있어
2월 첫주 내로는 해야 하는데
첫 성형이라 그런지 너무 어렵다.. 평소에도 선택장애 심하긴 한데
매몰은 어디서 하든 비슷하다고 해줘.. 너무 괴롭다
|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
|
일단 자연유착만 할건데 발품 15군데 돌고도 결정을 못하고 있어 2월 첫주 내로는 해야 하는데 첫 성형이라 그런지 너무 어렵다.. 평소에도 선택장애 심하긴 한데 매몰은 어디서 하든 비슷하다고 해줘.. 너무 괴롭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