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67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나도 조건 빡세게 안본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175는 넘어야 이성으로 보이거든 근데 주위에 160대 만나는 몇몇 보면… 아무리 사람마다 이성보는 부분은 다른거지만 막 자기랑 키 똑같은데 or 더 작은데 눈에 안 거슬린다는게 개신기 찐사랑이 이런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다른 좋은점이 많은가보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초에 그 사람들한텐 키가 안 중요한 거 같음 내 주변에 키 안 보는 애는 얼굴은 빡세게 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친구중에 166, 169랑 만나는 두명 있는데 그 남자 둘다 얼굴도 걍 흔한 관상이고 통통함 ..정말 내면만…보는 사람들도 은근 많은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이성을 보는 우선순위가 사람마다 다르니깐 그럴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냥 남자로 안 느껴져 친구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키가 작으면 모루겠는데 160대면 나랑 비슷하거나 자근데.... 그럼 상대가 자격지심 가져서 피곤해져.... 173은 돼야 안 피곤해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나 비슷한 경험한적있어 나 167이고 상대 177이었는데 내가 힐신으면 키 거의 똑같으니까 많이 싫어했었음… 작은편 아니어도 자격지심있으면 신경쓰더라 185만났을때는 걘 신경안썼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랑 키 짱비슷하다 나 168!!! 상대 172... 키 안봤는데 보게 된 계기가 된 친구...
힐 신는 거도 싫어하고 키큰 여자는 어쩌구 남자는 키작은 여자 어쩌구 이러길래 어...그럼 작은애 만나하고 쫑냄 190대 만났을 땐 딱 귀엽고(?) 좋다 소리 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람마다 기준이 다른거지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발톱 무좀인가??
3:23 l 조회 4
다이어트 인플루언서들보면 생각보다
3:22 l 조회 4
직장 스트레스 심한 사람있어?
3:22 l 조회 6
후 다 자나보네ㅜ 글 업뎃이 느리군
3:21 l 조회 3
와 뭔데 이 새벽에 벽걸이 에어컨에서 물 샘
3:20 l 조회 5
메이크업픽서 메컵베이스중에 뭐가 더 필수품이야?
3:20 l 조회 4
잘생겨도 안 설레면
3:19 l 조회 8
유튜브 갑자기 왜 3배속으로 재생되는지 아는사람2
3:18 l 조회 14
자취예정인데 넘 걱정댐 1
3:17 l 조회 10
다이어트 중인데 요즘 자꾸 어지러워6
3:17 l 조회 20
애인 27 나 24인데 왜 자꾸 결혼 얘기 꺼내지8
3:17 l 조회 19
청년미래적금 한 익 있어?
3:17 l 조회 9
내친구 말투 요즘에 갑자기 역겨워졋나 햇더니3
3:16 l 조회 54
일어나자마자 국밥 먹어야지
3:16 l 조회 5
남자 이거 무슨 뜻이야?
3:15 l 조회 21
고소득인데 왤케 삶의 낙이 없지8
3:15 l 조회 36
사람 많은 곳에서 스킨십 진하게 하는 커플은3
3:15 l 조회 20
나방파리? 이거 에어컨통해서 들어오기도해? 3
3:13 l 조회 10
초록글 흰티 보고 브라색 추천하자면
3:13 l 조회 16
나 방금 너무 소름 돋아서 밖에 나갔다가 돌아옴..
3:13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