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726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3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9살 ISTP 남익

혼자 헬스하거나 초딩수준 피아노치고 OTT보는거 좋아하는 편임

내향인이여서 남들이랑 어울리는 자리나 술도 싫어하는 편이고 구기운동 잘 못함


소모임 어플 깔아봤는데 쌩초보가 가서 해도될지 고민되고

10명있으면 1ㅡ2명한테 인기 다 쏠린다는데 거기서 연 만들수 있을 자신이 솔직히 없긴한데

그래도 좀 만만함 종목있어?







대표 사진
둥이1
피아노 귀엽당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혼자 뚱땅거리면서 만족하는 수준이여서 어디가서 보여주지는 못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 나랑 같은 고민이네 도대체 남자들 무슨 취미하나 싶던데.. 일단 여자들 많은건 그림이나 요리 아니면 스터디도 괜찮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요리는 좋아해!
지금도 저녁은 내가 하고 취미학원도 반년정도 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스터디 한번 알아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흠 요리는 이미 했구나.. 그치 스터디 괜찮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2살땐가 군대가기전에 해봤었는데
그때는 순수하게 요리 배우고싶어서 한솔 요리학원 갔던거라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요리는 솔직히 이성 만나고 싶다 해도 요리 집중하느라 제대로 얘기도 못할 듯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궁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 중산층 정도는 되겠지?
13:14 l 조회 16
자기전까진 친구들이 위로해줘서 괜찮다가 다시 날 밝고 해뜨면 눈물이 계속 나1
13:13 l 조회 11
괜찮은 사람 알게된거 같은데 이전에 만나던 도파민 터지던 사람이 생각남1
13:12 l 조회 17
너한테 짐이 되긴 싫어
13:06 l 조회 14
이별 얼추 정리는 조금씩 되가는데 드문드문 떠오르네1
13:05 l 조회 23
남자들은 궁금해서 밥 한끼 먹을 수 있어? 1
13:02 l 조회 38
연애중 남자들도 사진이나 인생네컷 같이 찍고 싶어해? 5
12:42 l 조회 81
애인 취준인데 하루 2-3시간 공부 어때보여?5
12:36 l 조회 76
안정형 만나고싶다1
12:35 l 조회 27
카톡 친추하고 바로 삭제하면 상대방이 알아? 4
12:29 l 조회 75
내가 조금 관심 있는 분이 이런 분을 만나고 싶다하는데6
12:23 l 조회 68
전애인하고 ~ 해봤어? 라는 질문하는 애인 어때17
12:15 l 조회 896
롱디인데도 좋음2
12:14 l 조회 23
인스타로 친해진 사람이랑 사귀기 에바야...?4
12:07 l 조회 63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3
12:02 l 조회 58
소개팅 만나기 전부터 좀 안맞는거 같은데7
12:01 l 조회 72
남익 사귄 지 2주됐을 때 애인을 자취방에 불렀는데1
11:59 l 조회 61
친구가 회피형 고친 과정
11:58 l 조회 34
esfj 남 / infp 여 어때??5
11:50 l 조회 24
애인이 거짓말했는데 이정도면 그냥 넘어가? 3
11:49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