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이어트힐거라고 가끔씩 저녁굶지만뭐먹나보면 2인분씩먹고
치킨한마리, 빅싸이순살 한마리
피자한판 이런식으로 먹었다하면
우쭈쭈해주긴하는데 묘하게 관리안하나싶고 그래
나 체중관리하느라 조금먹던거 현타오고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이어트힐거라고 가끔씩 저녁굶지만뭐먹나보면 2인분씩먹고 치킨한마리, 빅싸이순살 한마리 피자한판 이런식으로 먹었다하면 우쭈쭈해주긴하는데 묘하게 관리안하나싶고 그래 나 체중관리하느라 조금먹던거 현타오고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