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76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우울증

나는 지금 나죽으면 슬퍼할 부모님 불쌍해서 살거든
근데 내가 원해서 태어난것도 아닌데 
내맘대로 쉽게 되는것도 없고 세상사는건 또 너무 어려우면서 
죽지도말라는거에 평생을 억울해 하고있네
그냥.. 예전부터 죽지 않아야되는 이유를 
종보존의 생명적인 시각에서밖에 모르겠어
다들 왜 살아?
나도 가끔은 잘 살고 싶다고 생각하는데 그냥 죽기무서워서 그런건지 진짜 내가 살고싶은건지 헷갈려
대표 사진
익인1
아프게 죽는 것밖에 방법이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되면 너가 행복하게 살수 있을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아프게 죽는 방법이 없고 어설프게 연탄피우다 후유증으로 뇌 망가질까봐 혹시오래살면 치매온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부모님이불쌍해서 나 죽으면 부모님 평생을 동태눈으로 힘들게 살 것 같아서 못죽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엄마가 일찍 가셨는데 나까지 먼저 죽으면 아내랑 자식 둘 다 먼저 보내고 혼자 남을 우리 아빠 불쌍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아빠 한달 전에 돌아가셨는데 당장 남아계신 엄마 버리고 바로 가기엔 미안해서 나중에 엄마 돌아가시면 나도 떠나려구 기다리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죽으려고 했는데 못 그랬어 그래서 이왕 사는김에 열심히 살긴 해봐야겠어서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하고 있네 🙂‍↕️나도 내일부터 상담 시작이야 우리존재 아자잣 좋은밤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좋아!! 응원 고마워어 ㅎㅎㅎ 꿋꿋하게 열심히 살아볼게 쓰니도 진심으로 파이팅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죽음의 자유가 없는게 ㄹㅇ 답답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억지로 사는 거지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것도 우울증이야?
06.25 17:39 l 조회 54
약 안먹으면서 죽고싶가는 생각을 하는게
06.25 13:54 l 조회 10
우울증 심한 사람들 tms나 ect 받아봐4
06.25 04:41 l 조회 144
오늘은 조증이 온걸까봐 불안했지만3
06.23 20:10 l 조회 39
그래도 난 나를 지키려고 오늘 할일을 함2
06.22 19:35 l 조회 60
죽고싶다 4
06.22 01:25 l 조회 67
하기 싫어죽겠음, 무기력을 극복하고3
06.21 17:42 l 조회 77
요즘 본인이 정신병이라 주장하는사람이 넘 많지않아?1
06.19 20:36 l 조회 94
여름이 더 힘들다
06.19 15:10 l 조회 114
우울증 나 상담가!1
06.18 15:13 l 조회 69
왜 나이가 들수록 미성숙해지는거같을까2
06.18 07:42 l 조회 293
불안장애1
06.17 19:32 l 조회 81
혹시 안죽고싶어도 우울증일 수 있어? 5
06.17 02:30 l 조회 333
처음으로1
06.12 20:01 l 조회 105
쉬고싶다1
06.12 02:14 l 조회 103
우을증으로 입원해본 익 있어?3
06.10 16:37 l 조회 169
3일 동안 안 씻고1
06.10 16:31 l 조회 123
뭐가 그리도 힘들어?18
06.10 02:37 l 조회 419
정신과약 먹은지 일주일차9
06.06 05:23 l 조회 284
너네는 몇살까지 살거야4
06.05 03:16 l 조회 185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