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우울증
나는 지금 나죽으면 슬퍼할 부모님 불쌍해서 살거든근데 내가 원해서 태어난것도 아닌데
내맘대로 쉽게 되는것도 없고 세상사는건 또 너무 어려우면서
죽지도말라는거에 평생을 억울해 하고있네
그냥.. 예전부터 죽지 않아야되는 이유를
종보존의 생명적인 시각에서밖에 모르겠어
다들 왜 살아?
나도 가끔은 잘 살고 싶다고 생각하는데 그냥 죽기무서워서 그런건지 진짜 내가 살고싶은건지 헷갈려
|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우울증 나는 지금 나죽으면 슬퍼할 부모님 불쌍해서 살거든근데 내가 원해서 태어난것도 아닌데 내맘대로 쉽게 되는것도 없고 세상사는건 또 너무 어려우면서 죽지도말라는거에 평생을 억울해 하고있네 그냥.. 예전부터 죽지 않아야되는 이유를 종보존의 생명적인 시각에서밖에 모르겠어 다들 왜 살아? 나도 가끔은 잘 살고 싶다고 생각하는데 그냥 죽기무서워서 그런건지 진짜 내가 살고싶은건지 헷갈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