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바 첫날이고 이번주 다음주까지 교육받는다는걸로 알고있어 그 후 일정은 아직 모름
다다음주에 친구들이랑 여행약속이 생걌는데 내일가서
혹시 다다음주에도 교육 받나요? 제가 여행약속이 생겨서…
이렇게 말하는거 오바임????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
|
오늘 알바 첫날이고 이번주 다음주까지 교육받는다는걸로 알고있어 그 후 일정은 아직 모름 다다음주에 친구들이랑 여행약속이 생걌는데 내일가서 혹시 다다음주에도 교육 받나요? 제가 여행약속이 생겨서… 이렇게 말하는거 오바임????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