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한 방밖에서 안나오는 방법밖에 없겠지?
사정이 있어서 독립은 꿈도 못꾸고 그냥 아버지라는 사람과 남동생이라는 사람이 너무 혐오스러워 같은 인간이 아닌거 같고 그냥 너무 경멸해 엄마랑만 살고 싶은데 당장은 그럴 여건이 안되는데 진짜 죽고 싶다..
|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
|
최대한 방밖에서 안나오는 방법밖에 없겠지? 사정이 있어서 독립은 꿈도 못꾸고 그냥 아버지라는 사람과 남동생이라는 사람이 너무 혐오스러워 같은 인간이 아닌거 같고 그냥 너무 경멸해 엄마랑만 살고 싶은데 당장은 그럴 여건이 안되는데 진짜 죽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