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871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5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지금 쓰고 있는거 이건데 바를때도 얇게 발리더니 금방 건조해져서 홍조 생김ㅠ 안그래도 볼에 홍조 잘 생기는데 미치겠다

[잡담] 수부지들아 제발 기초 추천 좀 | 인스티즈

[잡담] 수부지들아 제발 기초 추천 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비브부활초 크림 써봐 좋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나도 이거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싸긴 한데 에스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토리든꺼도 괜찮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스트라 크림 말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부지는 아니지만 저거 써봤는데 얇게 발리는 걸 여러번 바르는 것도 좋던데 난 건성이라 그런가 여러번 바르고 앰플 에센스 바르고 크림으로 막으니까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앰플도 여러번 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웰라쥬처럼 물같은 앰플은 여러번 겹쳐서 덧발라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에스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아침엔 피테라에센스-토리든 에센스-수분크림-마데카크림 이렇게 발라! 근래 피부중 제일 ㄱㅊ
저녁엔 에센스는 똑같고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얇게 바르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토리든이랑 에스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나도 이렇게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닥터지 스킨 바르고 앰플 웰라쥬, 메디힐마데카소, 그리고 에스트라 쓰는데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들 에스트라는 뭐 말하는거야? 크림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ㅁ뭘 말하는거야? 크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웰라쥬 앰플 대신 2-3번 레이어드 해야 진가를 드러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스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엇 나도 첫번째꺼랑 똑같은거 쓰는데 저거 바르고 그 위에 에스트라꺼 발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동양인 남자는 아예 안꼬임
0:44 l 조회 4
용건 없으면 굳이 만날 일 없으면 친구는 아닌가
0:44 l 조회 5
안아픈데 효과좋은 시술 있어? 제발
0:43 l 조회 6
스카 개시끄러우면 환불해달라고 해도됨?
0:43 l 조회 11
세탁기에서 냄새나는데 원인 좀 찾아주라ㅜ 2
0:43 l 조회 9
관심있는 사람한테 초콜렛을 줬는데2
0:43 l 조회 7
비키니입어야하는데 2주동안 2키로빼기 ㄱㄴ?4
0:43 l 조회 14
학벌이랑 경제력 안맞으면 결국 안맞는거 거의 과학 수준이라 그냥 믿음...1
0:42 l 조회 15
어제 월급날이라 가계부 썼는데
0:42 l 조회 7
용건없이 전화할수 있는사람 >> 누가 가장먼저 떠올라?5
0:42 l 조회 16
다들 집에서 ott로 영화보면1
0:42 l 조회 6
친구 개싫음 싫음3
0:42 l 조회 13
예쁜거 알아 했을때 재수없다라고 반응 오면5
0:40 l 조회 45
ㅈ1나 이기적인 인프피 친구가 잇슨5
0:40 l 조회 44
아이폰 쓰는 익들아8
0:40 l 조회 43
근데 약간 보통?의 연예인들 보고 마른 거 아니다 이러는 사람들은1
0:39 l 조회 24
인스타툰 작가를 찾아줘..ㅠㅠ
0:39 l 조회 20
웹툰/웹소설 웹툰 하나만 찾아줄 수 있니
0:39 l 조회 10
대구 달성군 케이크 맛집 아시는분2
0:39 l 조회 14
언니 생리통땜에 엄청 아파해3
0:39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