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떨려 개어려울 거 같고 겁나!!!!! 일반적인 포스기는 써봤는데 할인 혜택 적립 이런 건 해본 적 없어서 개무서워 예전에 첫 알바 할 때 멀뚱멀뚱 서서 지켜만 보던 과거의 내가 떠올라.....
|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
|
개떨려 개어려울 거 같고 겁나!!!!! 일반적인 포스기는 써봤는데 할인 혜택 적립 이런 건 해본 적 없어서 개무서워 예전에 첫 알바 할 때 멀뚱멀뚱 서서 지켜만 보던 과거의 내가 떠올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