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때부터 아파서 며칠을 참았다가 어제 치과갔는데 자기네 지금 예약다차서 오늘은 발치못해준다고 목요일에 오라고하더라 염증도 있고 해서 약먹고 오라고 처방해줬는데 이거 왜 효과 1도 없냐 똑같이 개아파서 화가 남
걍 어제 바로 발치해줄수있는 치과 찾아갈걸그랬나 괜히 염증만 더 심해질거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
|
설때부터 아파서 며칠을 참았다가 어제 치과갔는데 자기네 지금 예약다차서 오늘은 발치못해준다고 목요일에 오라고하더라 염증도 있고 해서 약먹고 오라고 처방해줬는데 이거 왜 효과 1도 없냐 똑같이 개아파서 화가 남 걍 어제 바로 발치해줄수있는 치과 찾아갈걸그랬나 괜히 염증만 더 심해질거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