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93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6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자기 전에 문자와있어서 개놀랐다....
평생 연락안올거같던 애였는데
대표 사진
둥이1
으와ㅜ 얼마만에 연락왔는지 썰 풀어줘 노컨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헤어진건 4달?됐고 노컨한지 2달반...? 만에 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썰풀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진짜 헤어지고 별 소리 다 듣고 차단까지 당했는데 2주?전에 차단풀리더니 어떻게 지내냐고 연락왔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우왁 썰풀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봐줭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헉 썰풀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봐줭!!!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 나도!!! 나한테도 연락 달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기 받아가ㅏ!!!!!!!!!!! 왕창!!!!!!!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헐 썰풀어줘 너무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봐줭!! 어차피 너무 힘든연애였어서 재회는 안할거라 답장할지말지 고민하고있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헉 재회는 안할거라면 막반가운 연락은아니겠구나ㅜㅜ 흠.. 재회안할거면 대충답해도되게따.. 노컨은 카톡프사 안바꾸고 sns안하고 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으웅 그래도 속은 시원하다 ㅎㅎ 아니 sns도 하고 카톡프사 엄청바꿨었어!!!! 그냥 연락을 안했던거양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아 글쿠나!! 속이라두 시원하다니 좋네~~ 나두 연락안하고 잘 참아바야겠다ㅠ 기받아갈게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기 팍팍 받아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기받아갈게.. 나도 헤어진지 4달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더 이상 연락 필요없으니까 내 남은 기까지 다 받아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두 기받아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도 기받아갈겡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헤어진지 이제 3개월 넘어가는데 기받이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기받아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기 받아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ㅠㅠ지금도 기받아갈게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제발 받아가.... 3개월에 한번씩 연락와서 미치겠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하ㅜㅜㅜ나진짜 그걸바래ㅓ 진짜 기운 다 줘!나줘! 나 다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ㅠㅠ 제발 내 기 다 뺏어가길 바랄게ㅠㅠ 여친있는데도 연락와 도랐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둥이는 연락왔니 ..?
19일 전
대표 사진
둥이13
왓당
14일 전
대표 사진
둥이16
13에게
둥아 ㅜㅜ 얼마만에 연락 왔었니.. 제발 기좀 나눠주라.. 재회했어..?

14일 전
대표 사진
둥이13
16에게
기 다 가져가!!!!2달인가 세달인가 지금은 재회해서 잘만나고있어

14일 전
대표 사진
둥이16
13에게
고마워 제발 기받아갔으면 좋겠다.. 정말 고마워 혹시 재회얘기는 둥이가 먼저 했을까?

14일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나도 기 받아갈게ㅠㅠㅠㅠ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도 기 받아가!
10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6
둥아 혹시 연락왔니..?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205 06.27 17:3927390 0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75 06.27 19:189306 0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48 06.27 20:115321 0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30 1:483490 1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22 06.27 16:297614 0
다들 썸에서 연인관계로 가게 된 계기가 뭐였어?
10:36 l 조회 2
내가 찼는데 좋아해서 맨날 연락하고있어2
10:34 l 조회 7
연애중 롤 전적 염탐한거 들켜서 개싸움 2
10:34 l 조회 10
이별 이젠 내가 밉겠지
10:34 l 조회 7
애인 생겼으면서 스토리 재조회하는 썸붕남 뭐지
10:33 l 조회 3
애인이랑 카톡할때 질문말야 2
10:31 l 조회 16
이거 서운한거 이상한지 봐줄사람 3
10:30 l 조회 12
애인 놀러가서 술먹고 연락안하고 잠듬 ㅜㅜ
10:28 l 조회 7
사촌동생 소개팅 이정도 남자랑 괜찮은 거 같아?
10:28 l 조회 15
연애중 이거 누가 잘못한 거임? 6
10:23 l 조회 14
30대 남익인데 물어보고 싶은거 있을까?6
10:23 l 조회 25
보통 헤어지고 얼마뒤에 연락 왔어???1
10:18 l 조회 35
가치관 다른 사람이랑 결혼할 수 있을까1
10:16 l 조회 25
지이인짜 괜찮은 사람인데 티키타카가 안되면 계속 만나볼 거야?7
10:15 l 조회 37
와 애교많은 남자 처음 만나보는데 4
10:06 l 조회 70
이별 잘 지낼까 3
10:03 l 조회 37
좋아하는 사람 채팅방9
10:02 l 조회 51
헤어지고 어떤식으로 연락하는게 좋을까
9:59 l 조회 13
소개팅 애프터때 스킨쉽한거 망한거지.. 4
9:57 l 조회 76
여자 혼자 여행간거면 애인 없는걸까? 2
9:56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