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때 교내에서 하는 글쓰기 상 한두번 타고 담임쌤한테도글 잘쓴단 소리 자주 들었는데, 대학 올라와서 규모 좀 있는 교내 공모전 나가거나 외부 글쓰기 공모전 나가면 탈락이야… 못 쓰는건 아닌데 재능이랄 정도로 잘 쓰는것도 아니라 좀 우울해 내가 글 쓰는걸 좋아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
|
고딩때 교내에서 하는 글쓰기 상 한두번 타고 담임쌤한테도글 잘쓴단 소리 자주 들었는데, 대학 올라와서 규모 좀 있는 교내 공모전 나가거나 외부 글쓰기 공모전 나가면 탈락이야… 못 쓰는건 아닌데 재능이랄 정도로 잘 쓰는것도 아니라 좀 우울해 내가 글 쓰는걸 좋아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