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나 말주변 되게 없거든…? 공감능력도 부족하고 그래서 1:1만남은 좀 약한편이야 할 말이 없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만났을 때 무슨 대화를 해야할지 모르겠어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