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068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7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잡담] 헐 이름 통계 사이트 진짜 신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내 이름 어차피 개 흔한 이름이라서 안가렸음

그런데 나 진짜 여름출생이야....

난 9n년 생이라 저 통계에 들어가 있지 않는데도 신기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옼ㅋㅋㅋㅋ신기하다 나도 찾아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봄 출생이 제일 많다는데 나 봄 출생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아예 틀렸음ㅋㅋㅋ 겨울 출생많다고하던데 본인 여름생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암생각없이 눌렀는데 내이름이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정이 안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반가워 수정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찾아봤더니 25명있네 총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이사이트머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 좀 희귀이름이라 700명 좀 넘게잇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내 친구 수정이도 여름출생인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봄이 많다는데 가을ㅋㅋㅋ 내 이름 개 흔해서 23379명이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9n년생 포함하면 배로 나올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9n년때 흔햇던 이름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ㄹ 나도 봄이 제일 많다는데 나도 봄출생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나도 수정이고 여름출생임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름생 수정이 반가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해봤는데 난 가을 출생인데 여름 출생이 많다더라 신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 봄출생인데 이름 넣으니까 봄에 가장 많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내 이름 개희귀한가보다.... 겨울생도 맞음ㅋㅋㅋㅋ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가 태어난 년도는 포함 아니네...근데 나 봄에 태어낫는데 봄에 출생신고한 사람이 많대 신기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내 이름은 402명이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와 ㅋㅋ 내이름 상승추세라니.. 7600명정도 있네 나는 한번도 나랑 같은이름 실제로 만난적은 없음.. 근데 들으면 다들 주변에 한두명씩은 있을 이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99년생인데 내 이름은 오히려 요즘 상승추세래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했는데 여름 맞았어 ㅋㅋㅋㅋ 싱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99년생중에 이상하게 많던 이름인데 하락세 맞구 난 봄에 태어났는데 여름이 제일 많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이름 어렵고 특이한 편이긴한데 0명이야ㅋㅋㅋㅋㅋ당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난 48명밖에 안했네… ㅋㅋㅋㅋㅋ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나도 가을생인데 가을이 가장 많다하네 ㅋㅋㅋㅋㅋ 신기하다 아무래도 작명할 때 사주팔자보고 지어줘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개신기해 봄에 태어났는데 봄이 제일 많대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11명뿐리야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딱히 흔하진 않고 남자 이름까진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꽤 있네?! 나 겨울에 태어났는데 소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 이름 완전 여자 같은데 남성이 2명 있다는 게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머 나랑 이름 같네!!난 겨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첨부 사진뿌앵... 비주류 이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은지 생각보다 없다
은지들아 힘내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다섯명의 남자 은지들 신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은지는 9n년에 진짜 많을텐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첨부 사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첨부 사진오 8명있네 살면서 동명이인 한명도 본적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첨부 사진내이름 없을줄알았음 ㅋㅋ 동명이인 살면서딱한명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첨부 사진나는 뭐 숨길 게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좀 특이하긴 한데 서른명이넹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현진이들아 나도 4월생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딩도 결국 깊게 배우려면 수학 필수지?
8:12 l 조회 7
6.3 지방선거때부터 제기된 30대 여성 부분 극우화론도 나는 동의하는게3
8:11 l 조회 8
다들 화장실 하루만 안 가도 배 불편해?? 6
8:11 l 조회 12
미사 익들 있어????❤️🙏🙏
8:11 l 조회 6
근데 솔직히 주식 떡상이랑 하닉 성과급 문제가 독인거 맞는것같음1
8:10 l 조회 37
평일 근무자인데 갑자기 주말마다 나올 수 있냐는데 뭐라 둘러대지 ...?
8:10 l 조회 13
미래적금 가구소득 때문에 최저받는 본인 우대형 못 받을 거같음
8:10 l 조회 3
200에도 안산 하닉을 300에 사겠다고??
8:09 l 조회 40
생일은 즐거움과 씁쓸함이 공존하는 듯 1
8:09 l 조회 11
삼전은 왜 제자리걸음이야2
8:07 l 조회 47
얼마전까지 하닉 200이었는데..6
8:07 l 조회 132
사회생활 잘하고싶다 찐따출신이라 내 화법이 볍신같아
8:06 l 조회 34
짱웃기다 퇴사 통보했더니 나 퇴사일 전에 연차 박박 긁어 쓰네
8:06 l 조회 52
이번에는 다이어트 1년 잡고
8:05 l 조회 12
하닉 300 미친5
8:04 l 조회 354
알바 3주전에 그만둔다말했거든?
8:04 l 조회 12
넘 추워서 수면바지입음
8:04 l 조회 14
하닉 300이다 얏호
8:03 l 조회 16
하닉 300 찍음
8:03 l 조회 32
와 삼백닉스 찍음
8:0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