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164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2
이 글은 1년 전 (2025/2/07) 게시물이에요
어떻게 미리보내? 10초젘에 알앗다고 해도 버튼 누르고 전국으로 보내면 이미 지진 울렷을듯
대표 사진
익인1
시스템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진계에 일정 규모이상 감지되면 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24시간 근무는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와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즉각적으로 보내는 건 일본에서 좀 따온 걸로 알아 p파 감지되는 순간 쏘면 그 지진 발생지는 이미 늦었긴 한데 거리가 좀 있는 곳은 대비할 시간이 좀 생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측정하는 기계도 있는데 거기 24시간 근무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4시간 근무지 교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교대 아닐까?! 주간 야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교대근무지 기상청도 그렇고 교대근무하는 직업 많다…야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무튼 출근인지 워크맨인지 아무튼 그런 직업 소개 예능에서 기상청 예보관 나온 적 있는데 2교댄가 3교대로 일하더라 지진 관련 업무 하는 곳도 기상청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스템상에 일정 규모 이상 관측되면 자동으로 발송되게 돼있는거고 교대근무하니까 바로 상세분석해서 정정낸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4시간은 맞지만 문자는 컴퓨터가 자동으로 보내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교대근무겠지 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시간에도 수많은 남자들이 당직서고 야근함
여자들은 안하니까 모르지 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동일임금 이러고 있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밖에 좀 나가서 사회생활 좀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진짜 정병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왜이래 ㅋㅋㅋㅋㅋㅋㅋ 야간근무하고 퇴근하다가 벌견한 댓글이 이모양이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내 토익 RC 공부 방향성 설정해줄 수 있을까?
20:05 l 조회 4
와 드디어 비누 크런치 말랑이 나도 삿어!!!!
20:05 l 조회 2
아니 얘 사이즈 봐;; 1
20:05 l 조회 16
와플대학 우베 젤라또 와플 먹어 제밯
20:05 l 조회 7
나만 2024년에 시간 정신이 머물러있는거 같아
20:05 l 조회 5
종강하고 진짜 부지런하게 보냈다!
20:04 l 조회 11
솔직히 무당들 그냥 손님오면 "그동안 어떻게 버텼어 너무 힘들었어” 이런식으로 말 한마디만 해도
20:04 l 조회 28
애인이 지하철에서 외국인 여자 캐리어 들어줌2
20:03 l 조회 27
너넨 삼겹살에 냉면파야 밥+된장파야1
20:03 l 조회 8
대학생인데 1
20:03 l 조회 8
여름 면접 복장 어떻게 가?
20:03 l 조회 8
미래적금 은행 어케 골라써??1
20:02 l 조회 7
bbq 블랙페퍼 먹을까 핫윙 먹을까3
20:02 l 조회 11
다들 누우면 허리라인 이래??
20:02 l 조회 66
라면삼겹 VS 밥삼겹 뭐 추천해?3
20:02 l 조회 19
졸업 한학기 남음, 패드바꾼다vs버텨라 1
20:02 l 조회 6
내일 쪽파크림치즈소금빵 먹을건데 뭐 더 곁들일까
20:02 l 조회 7
아무런 행동 안해도 남자 구설 오르는 이유는 애들은 멀까8
20:01 l 조회 50
잘생긴 애 만나면 얼굴값하지만 못생긴 애 만나면 꼴깝이야12
20:01 l 조회 19
스트레스로도 심장마비가 올수있어??1
20:0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