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266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5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개념 돌려도 기출 풀면 모르는거 계속 나옴.....
대표 사진
익인1
그거오ㅑ그런줄알아?? 암기가 덜됐거나
너가 개념 이해를 잘 못해서 문제유형 다른거나오면 못푸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걍 기출 선지에 새로운거 또 등장하는데..? 찾아봐도 개념서에 없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도 똑같은 얘기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그런건 소거로 풀어야지 책에서 나온걸 암기하면 문제푸는덴 지장이없어 그런게나와도
변별력 위해서 하나씩 넣어둔 선지같은건 하나하나 볼것도 아니고 다 못봐 근데그런게 계속 나오면 니 암기가 잘못된거임 난 몇번 그런게있어도 기출풀면서 계속나온단 느낌은 못받음 걍 너가 공부하는법 모르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부하는 법 모르는 것 같으면 알려주거나 쓰니가 왜 잘못 생각하고 있는건지 둥글게 말하지 왤케 무시하는 뉘앙스로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ㅋㅋㅋㅋㅋ 말투 띠꺼워서 놀랬다... 한능검 1급이 최대 업덕인가 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신경쓰지마 자정 넘어가면 꽈배기들 유독 많아지는 것 같아... 평소 일찍잤을 땐 초록글말곤 시비걸거나 꽈배기들 있단것도 몰랐어 나도 방금 뭐 물어보다가 그것도 모르냔 소리 듣고왔넹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자정 넘어가면 꽈배기들이 많아진다는 표현 귀엽네 고마워,, 새벽에 마음 상했는데 덕분에 다시 공부하러 간다ㅎㅎ
익도 털어버려 꽈배기 말은 꽈배기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소거로 풀어도 힘든거 있던데..... 이런거 어떻게 풀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상이야!! 그 영상에 안 나오는 내용도 꽤 나오더라 나도 그래서 내가 놓쳤나?!하고 필기한게 찾아봤는데 진짜 없었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런거 반복적으로 계속 나와서 저절로 암기 된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ㅋㅋㅋㅋ 그 말한건데 윗댓은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ㅓ더 놀라운거! 70회차인가부터 시험에 기출 안된거 개많이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랍네ㅠㅠㅠㅠ 그런건 그냥 기출 풀면서 외워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80점만 넘으면 다똑같으니까 할수이따~~~~ 나 83으로 1급땀 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 힘내야지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개념 안잡혀서 있어서 겁나 헷갈림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다시 공부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풀어도 또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나만 그런거 아니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친규가 스킨쉽 싫다니까 그럼 자기 다른사람이랑 하냐고
14:26 l 조회 1
남자는 성공하면 다 어린 여자 만나는 듯 참...
14:25 l 조회 1
키스해보면 모솔 들킴?
14:25 l 조회 1
나 올차단 당햇는데 문자 보내는 법 없을까ㅠㅠㅠㅠㅠㅠ?
14:25 l 조회 3
남자가 28살까지 모쏠일수있어? 1
14:25 l 조회 4
김볶에 삼겹 베이글샌드위치에 감튀 아아 뭐 먹을까
14:25 l 조회 2
어떤걸 잊는 방법 알려줘 ㅠㅠ
14:25 l 조회 2
헐 얘드라 리디 무료 웹툰 풀렸는데 이거 그림체 존예다
14:24 l 조회 9
하자 없는데 연애 못하는 사람 1
14:24 l 조회 9
노란끼가 너무 심해서 스트레스 받아
14:24 l 조회 6
서울대 수학과 vs 인하대 의대 어디가 더 높아??2
14:24 l 조회 11
의사 돌팔이 개많은거같음
14:24 l 조회 6
너네 하향혼하는 여자본적있어?5
14:24 l 조회 12
서울익들아 오늘 많이 더워?
14:23 l 조회 2
근데 순간적으로 이성으로 느껴질 순 있는데1
14:23 l 조회 6
이 글에서 3,5,8번째 아랫글 쓰니
14:23 l 조회 6
99랑 92 연애 현실에서 약간 음..나이차 많다 싶을 나이차이야?4
14:23 l 조회 12
첫인상 별로였는데 사귄적있어?
14:23 l 조회 3
요즘 영화재밌는거 추천점
14:23 l 조회 5
부모가 자식한테 19금 대화 하는 거1
14:2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