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플에서 이세계 이자카야라는걸 보려는데 뜬금 19금...대체 왜??? 하면서도 번거롭게 성인인증 다 하고 끝까지 봤는데도 도대체가 이유를 모르겠다...15금이어도 ???했을게 왜 때문에 19금? 요즘 영상등급 진짜 너무 이상한 것 같아 윤정부 진짜 피해가 없는 곳이 없다...
|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
|
쿠플에서 이세계 이자카야라는걸 보려는데 뜬금 19금...대체 왜??? 하면서도 번거롭게 성인인증 다 하고 끝까지 봤는데도 도대체가 이유를 모르겠다...15금이어도 ???했을게 왜 때문에 19금? 요즘 영상등급 진짜 너무 이상한 것 같아 윤정부 진짜 피해가 없는 곳이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