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34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9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통증이 심하시고 대장이 막혀 있대.

수술하셔야하는데  마취하는거 괜찮겠지?

혹시 연세 많으신분 수술하신경우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마취를 안하면 수술을 어떻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 무슨 소리니 익인1아,,,, 나이 드시면 마취가 몸에 부담이 크니까 걱정 되니 하는 말이잖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게 걱정돼서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걱정되는건 맞는데마취 하는거 괜찮겠지 라는 말에 대답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그럼 걱정되니 쌩으로 수술을 할까,,,,
사고가 가다가 말은 수준이예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요? 미안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 연세에 마취하면 그대로 코마 빠져서 못돌아오는분도 계심
오죽하면 연세많으면 걍 수술 안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각하고 말했을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고를 거치지 않으면 댓글을 못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거친거 같으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고를 거치지 않았다고 믿겨질 수준의 댓이라^^... 꼭 친구한테도 그렇게 말하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90세시면 마취 자체가 부담이 너무 크긴해... 회복되시는 경우들도 있지만 마취 합병증으로 돌아가시는 경우도 봐서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사촌 할아버지 90세에 엉덩이 뼈 금 가서 수술 하셨을 때 그래두 깨어나시긴 했는데 그보다 더 큰 수술일것 같아서… 그래두 괜찮으실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기본적으로 회복 속도가 좋으시면 경과도 좋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긍정적으로 생각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이겨내실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노인들은 오히려 수술 안하는게 나을때도 있다던데 의사가 할머니 상태보고 결정한거니까 괜찮지 않을까?
그리고 요즘 90은 옛날 90세랑 다름 평소 건강킹이셨으면 충분히 이겨내실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거같아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의사선생님이 무리 같으면 수술 안 하는게 좋을 것 같다구 하시니까 넘 걱정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인들은 암 진행속도 느림+수술시 회복 어려움이라 수술 잘 안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어차피 암도 세포라 같이 늙어서 활동성 떨어지니까 보통은 그 연배인 분들은 가족이 선택하라고함
수술 성공해도 회복여부는 장담 못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체력이 되는 상태시면 수술 가능하다고 본 거니까 마취해도 별 문제는 없으실 거야

체력 안 좋고 버티기 힘들다 판단되면 마취에서도 문제 발생할 수 있으니 수술 권유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사 판단이니 별문제없다고 생각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내 주변에 쓰니 할머님보다 어린 편인데도 체력 문제로 수술 항암 못한다고 하는 경우도 있어서 좋게 생각하자! 잘되실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할아버지는 80대 후반이신데 피부암 걸리셨거든 근데 수술 안 하시고 그냥 가끔 병원 다니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할아버지도 90에 페암인데 그냥 치료 안하기로 함
약만 좀 먹고...
그 나이엔 수술하다 돌아가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통 저정도 연세면 대학병원에서도 수술 안 권하긴 하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 끊고 나니까 술 자주 마시는건 ㄹㅇ 인생낭비 같음
10:51 l 조회 1
아 진짜 하루종일 일 안하는데 현타와
10:51 l 조회 1
엄청 예민하고 멘탈약한사람있니
10:51 l 조회 2
임신 후기 친구 선물 어때??
10:51 l 조회 2
오라 달콤한 조정이여
10:50 l 조회 6
근데 현차는 뭔 일임
10:50 l 조회 8
여행가서 모텔에서 자기도 해??2
10:50 l 조회 7
영크크들잇어???! 08이하!!
10:50 l 조회 2
일 시작한지 2주찬데 당일퇴사해도 돼?
10:50 l 조회 4
나는 쏠반도체 3주 청년1
10:50 l 조회 8
그동안 얼마가 올랐는데 양심들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50 l 조회 17
나무 소수점 구매 해본 익들 있어???
10:50 l 조회 4
험 쏠탑 사야되나
10:50 l 조회 12
삼양 열무비빔면 아는사람?2
10:50 l 조회 5
라섹하고 렌즈끼니까 시력이 떨어지는데
10:50 l 조회 6
친구 일부러 그러는건가?1
10:50 l 조회 4
전담을 들고 화장실에서 나오면 화장실에서 핀거냐
10:49 l 조회 7
연애하거싶다
10:49 l 조회 8
한시간만 푹 자고 싶다2
10:49 l 조회 7
나이들수록 친구 소중함 나만 느껴?4
10:4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