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51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6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원래 되게 외향적이었는데 회사 다니고 나서 내성적으로 바뀌고, 친구들 만나는것도 귀찮아지고 
원래 주말마다 운동가거나 쇼핑하거나 친구만나거나  엄청 놀러다니는 성격이었는데 요샌 그냥 집에만 있음 아니면 집 근처 카페감..
우울하고 무기력해졌어 ㅠ 회사랑 나랑 안맞는건가 승진하고 싶은 욕구도 없어
회사에서 하도 뭐라고 하고 그래서 회사만 가면 기가 죽어있음 ㅜ 회사 가면 한숨 소리밖에 안들리고.. 퇴사하면 좋겠지만 운좋게 들어간 대기업이라, 내 스펙으로는 이정도 연봉 다른곳가서 못받을거 같거든? 
현실적으로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연봉 낮추더라도 다른데 가야되나 
그리고 소개팅 할때도 대기업이니까 스펙 좋은 사람들 받을 수 있었던거같은데..ㅠ 회사가 낮아지면 그만큼 소개 받는 사람도 낮아지겠지..?
현실적인 조언 부탁해 ㅠ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ㅠㅠ그리고 더 위축들어서 소심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같구나 ㅠㅠ 어떻게 하고 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니고 있는건 아니고 너무 힘들어서 퇴사했는데 나아지질 않아 ㅋㅋㅋㅠ 내 자존감 어케 올려야할지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퇴사한지는 얼마나 됐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모공각화증있는데 레이저제모할때 살에 박힌 털은
23:57 l 조회 1
LCK 난 사실 오너의
23:57 l 조회 1
역시 김치컵라면은 육개장 사발면을
23:57 l 조회 1
불닭볶음면 먹을건데 컵이랑 봉지 중에 머먹을까?..
23:57 l 조회 1
나 퇴사 객관적으로 판단해주라
23:57 l 조회 1
아 내카드지갑 또 어디가냐..
23:57 l 조회 1
러닝 막 시작하려고 하는데 보통 폰 가방에 넣구 뛰나..?1
23:56 l 조회 3
코인대폭락장을 겪은나로 무서움2
23:56 l 조회 20
알코올 향에도 취하네1
23:56 l 조회 4
HLE 월즈스킨 2개 보유한 강아지
23:56 l 조회 9
LCK 티원 스킨 대회 때 자주 볼듯 ㅋㅋㅋㅋ
23:56 l 조회 9
기초대사량이 높으면 왜 살이 잘 빠지는 거지?3
23:56 l 조회 15
LCK 구마유시 스킨 미감이 있으시네..1
23:55 l 조회 12
가방 골라줘~!! 4
23:55 l 조회 15
나 지금 10일째 똥을 안싸고있음2
23:55 l 조회 12
바다가 ㄹㅇ 무서운거 같음2
23:55 l 조회 15
복근 만들면 건강 어디에 도움 되는거야?2
23:55 l 조회 10
1박2일 출장인데 백팩 vs 캐리어 vs 큰핸드백
23:55 l 조회 3
LCK 세라핀 만세1
23:55 l 조회 15
나 솔직히 이쁜데 공부못해서..1
23:5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