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53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84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가 고정함
보통 우리나라 웹서비스 대부분이 아마존 웹서버 쓰고있어서 아마존에서 장애나면 어플 우르르 안되는경우 있음
통신사랑 상관없이
근데 아마존말고 구글, 네이버 등등에서도 웹서버 서비스하는곳이 많아서 꼭 아마존이 아닐수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쓴아 글을 몇 개를 쓰는 고니….
핸드폰을 껐다 키거나 걍 자고 다시 해 봐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지금 처음 씀 밑에 글에 댓글은 달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쓴아! 초반에 여러 어플 안 된다는 글 후로 어플 하나씩 언급돼서 나는 한 명이 속이 답답해서 글을 쓰는 걸로 착각했어! 미안해~~~! 다른 게시판도 안 된다는 글이 많은지도 몰라서 지레짐작했네 ㅜㅜ 미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되는 사람이 많다고생각하지않고 여러버글쓰는사람이라고 생각하는거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생각방식 진짜 이상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 사람 처음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기 문제 없다고 사람을 이상한 사람 만드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궁금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 데이터 센터 문제 생긴거 아녀??? 옛날 카톡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가 고정함
보통 우리나라 웹서비스 대부분이 아마존 웹서버 쓰고있어서 아마존에서 장애나면 어플 우르르 안되는경우 있음
통신사랑 상관없이
근데 아마존말고 구글, 네이버 등등에서도 웹서버 서비스하는곳이 많아서 꼭 아마존이 아닐수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너 덕분에 원인을 알게된 것 같아서 속 시원해짐 개똑똑해 고마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박 똑똑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속 시원하당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답답했는데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통신사 다양한거 보면 사바사 같은데 지역 문제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통신사 다 다양하고 어플이나 사이트 일괄적으로 튕기는게 아니라 사바사라 지역 문제일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웹서버 문제면 거기 들어가려는 사람들 다 불가능이어야 하는 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지역문제라기엔 접속 안되는 어플도 가지각색이긴해 ㅠ 그렇게 치면 윗댓에서 알려준 서버문제라기에도 이상한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유가 뭔지 모르겠네 나는 kt 와파 데이터 둘 다 엄청 잘 들어가지거든 근데 또 누구는 티빙 안 들어가지고...뭐지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skt인데 유튜브는 지금 잘 보고있어 ㅠ 근데 자정쯤부터 티빙 웨이브 왓챠 디플 쿠플 다 안되고 지금은 네이버도 안되네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버그 아파트 벽에 붙어있는거
18:31 l 조회 2
지하철에서 음식 냄새 나는거 구역질 나는구나ㅜㅜ
18:30 l 조회 7
된장도 유통기한이 있어?
18:30 l 조회 5
삼전 내려갔을때 사야하나...1
18:30 l 조회 4
나이들어서 육아하면 개고단한가봐
18:30 l 조회 13
익인들의 꿈의 집 계단...ins
18:29 l 조회 5
콩물만 만원 넘게 사옴2
18:29 l 조회 20
삼닉 물린 애들 얼마 물렸어..?
18:29 l 조회 10
너네도 배란일 때 (ㅎㅇㅈㅇ)3
18:29 l 조회 25
주식 왜 떨어진거임?2
18:28 l 조회 27
⬇️바보
18:28 l 조회 11
프랜차이즈 카페 무경력 잘 안뽑나?4
18:28 l 조회 19
난 왜 존잘 앞에서면 쫄까3
18:27 l 조회 41
나 진짜 인성 쓰레기 된 듯 1
18:27 l 조회 12
만화/애니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4
18:27 l 조회 19
직장에 눈치없는 직원 어떻게 해야됨?3
18:27 l 조회 27
원룸 사는 익들 해지고 창문 열어놔???14
18:27 l 조회 19
전산회계 분개 진짜 개어렵다 하나도이해가안돼...10
18:26 l 조회 13
근데 나만 알바 굳이 힘든거 할 필요없다고 생각해?5
18:26 l 조회 37
무신사 잘 아는 익들 있을까 ㅠㅠ 4
18:2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