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살인데 성인부터 한 연애로만 횟수 11명정도
나 좋다는 사람 만났다가 별론데? 싶어서 헤어지고 뭐 하나만 정떨어지는짓 해도 바로 감정 없어져서 헤어지고 이런게 계속 반복되니까 헤어쟈도 아무 생각 없고 상대방한테 못할 짓 하는 것 같음
진심으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타날까 싶기도하고 인티에 이별해서 힘들다고 글올라오는것도 부러울정도임 ㅜ
결혼 일찍하고싶은데 이미 실패한듯
|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
|
26살인데 성인부터 한 연애로만 횟수 11명정도 나 좋다는 사람 만났다가 별론데? 싶어서 헤어지고 뭐 하나만 정떨어지는짓 해도 바로 감정 없어져서 헤어지고 이런게 계속 반복되니까 헤어쟈도 아무 생각 없고 상대방한테 못할 짓 하는 것 같음 진심으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타날까 싶기도하고 인티에 이별해서 힘들다고 글올라오는것도 부러울정도임 ㅜ 결혼 일찍하고싶은데 이미 실패한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