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엔 자기 혼자 신나가지구 맨날
‘내가 만약 게임 한판이라도 하게되는 순간이 오면 내가 마음 식었다는 거니까 싸대기 때려야돼’ 이러더니
지금은 하루에 열시간씩 게임을... 하.. 나머지 시간은 자고.. 연락도 참 형식적
너무너무 슬프네 그 간극이
|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
|
옛날엔 자기 혼자 신나가지구 맨날 ‘내가 만약 게임 한판이라도 하게되는 순간이 오면 내가 마음 식었다는 거니까 싸대기 때려야돼’ 이러더니 지금은 하루에 열시간씩 게임을... 하.. 나머지 시간은 자고.. 연락도 참 형식적 너무너무 슬프네 그 간극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