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73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4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F는 우울한거에 중점두고

T는 빵산거에 중점둔다고 하자너

난 F 90퍼 넘게 나와서 그런지 보자마자 엥? 왜 우울해?? 부터 나오는게 너무 자연스럽고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우울하다고 했는데 빵에만 정신팔려있는거 보면 상대한테 관심이 없나싶음)

근데 대부분이 엠비티아이 관계없이 그렇게 말하는 사람이 어딨냐고 가식이라고 한다는데 난 가족이나 찐친한테도 저렇게 할것 같아서..진짜 가식아닌데 억울해짐

익인이들은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히 우울하다에 초점이 가는거 아닌가 싶음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왐뫄 난 진짜 저기서 빵은 하나도 안궁금한데 사람마다 엄청 다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맥적으로 봤을때 중요한걸 뒤에다 붙히니까 우울해서 빵삿어는 빵이 중점이고
나 빵샀어... 우울해서... 는 우울이 중점 아닐까? 라고 t가 생각해봣슴니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오늘 우울해서 영화나 봐야겠다 하면 무슨영화? 가 먼저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화나 봐야겠다. 요즘 우울해서 뭘 좀 봐야겠어~ 하면 우울에 초점이 맞춰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우울한지 묻는 사람 많지 뭐 근데 난 무슨 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ㅋㅋㅋㅋ 무슨빵을 샀는지 궁금ㅋㅋㅋㅋ 내가 먹을 빵은 아니지만 뭔빵을 먹는지 궁금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문맥 자체가 이상함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걸로 t f 나누는게 오바임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우울한데 빵을 사는 사람이 별로 없으니까 엠비티아이관계없이 우울한데 왜 빵을사지? 의문이 생길수도 있을 것 같긴하넼ㅋㅋㅋㅋ빵과 우울의 연관ㄱ성이 좀 없는 것 같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F인데도 무슨빵인지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 빵샀는데 왜 우울한데 그래서
이렇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빵은 정제탄수화물+콜레스테롤 한마디로 설탕과 지방의 조화가 급격한 도파민 상승을 불러옴-단기적으로 기분좋아짐
과학젹이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무슨빵인지 살짝 더 궁금하긴하자나
우울한 와중에 산 그 빵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한 대답은 없으니까...... 우울에 집중하는 것도 어떤 빵인지에 집중하는 것도 우울한데 왜 하필 빵을 샀는지에 집중하는 것도 다 이상할 건 없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처음부터 무슨 일 있어서 힘들다 우울하다 이러는 애들 말은 잘 듣거든 근데 우울해서 빵 샀다 하면서 은근 돌려말하는 애들한테는 굳이 감정 소모해주기 싫어서 우울에 초점 안 맞춰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지알음 내 고민좀 들어줘 이러면서 판깔면 당연히 심리치료모드 들어가는데 내가 그걸 굳이? 먼저? 물어보고싶진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의도를 알지만 맞춰주기 싫어서 일부러 그러는거..이해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빵 사 왔으니까 당연히 빵에 관심이 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울한 거에 초점이 맞춰진 위로를 받고 싶으면 걍 우울한 거만 말하셈..왜 갑자기 빵 얘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울한디 왜 빵을 샀어? 라고 물어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울해서 빵 샀으면 된 거 아냐..?
우울했는데 해결하려고 빵을 샀다 그래서 좀 나아졌다 이런 느낌인데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다른 익 말대로 우울하다 먼저 말하고 나중에 빵사서 좀 괜찮아졌어 이러면 더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울한 이유부터 물어봐야 되는거 우리모두 다 아는데 솔직히 안궁금하고 빵 뭐삿는지가 더 궁금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빵 종류가 왜 궁금하지…? 다들 빵에 그렇게 미쳐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이게 궁금ㅋㅋㅋ 우울한데 왜 빵을 사? 는 이해가 가는데 무슨 빵 샀어? 는 약간.... 저 문장 전체에서 빵에만 꽂히는거라 신기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깤ㅋㅋㅋㅋ나도 빵에는 아무 관심이 안가는데ㅋㅋㅋㅋㅋㅋ그래서 더 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춰주기 싫어서 일부러 그런다는건 이해가 가는데 진짜로 빵에 관심이 가서 빵 뭐냐고 묻는다는건 이해 불가.. 우울하다는 티를 낸 사람한테 빵 종류 호기심 충족이 먼저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이게 딱 내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f인데 잘했어 먹고 풀어버리자 할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엠비랑 상관없는 거 아닌가 나 f인데 무슨 상관관계인지 모르겠음 실제로 저 질문 처음 봤을 때 뭐 샀을까라는 생각 먼저 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속마음 : 빵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나?
튀어나오는 말 : 왜 우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울해서는 약간 수식어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빵얘기를 꺼낸거 자체가 빵에 대한 얘기를 하고싶어하는구나 싶어서 일단 무슨빵인지 궁금해하고 그럴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만약 빵사서 우울했어 이러면 우울에 초점을 둘 듯 인과관계에서 결과가 빵샀어니까 빵산거에 초점을 둘 수 밖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울해서 약 먹었어 이거는 너무 당연한 인과라서 우울해ㅜㅡㅠ? 해줄텐데 우울해서 빵샀어는 우울한데 갑자기 빵? 싶어서 무슨 빵인지 물어보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f 55퍼 t 45퍼인데 왜 우울하냐고 묻긴하겠지만 무슨 빵인지 더 궁금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울이라는 글자 자체가 머릿속에서 흐릿하게 인식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빵이 더 궁금하긴한데 저걸 왜우울하냐고 묻는것도 넘 이해가고 그렇게말한다고 가식이라고하는건 첨듣는딩??내주위는 아무도 안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나 t 80이상 나오는데도 왜 우울했는지가 궁금한데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극T인데
ㄹㅇ 우울한 그와중에 무슨 빵을 샀는지가 궁금해
그 빵을 먹으면 우울함이나아지니까 산거아닐까?
그래서 그 빵이 몬대!! 싶은?
과정보단 결과중시인ㄱ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이게 빵이니까 반응이 이런거지 나 우울해서 폰 바꿨어 이러면 f도 뭘로 바꿨는지 물어보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ㄹㅇ폰은 진짜 큰맘먹은거니까 새폰 자랑하고 싶다는 의도가 먼저 보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t 100인데 일단 왜냐고 물어봄 근데 사실 그 내용은 궁금하지않음 우울해서 빵 샀다고 말할 정도면 그 우울은 그렇게 깊고 심각한일은 아니니까 별관심없음 솔직히 뭔 빵 샀는지도 안궁금함...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약 예비군훈련장 폭발사고로 예비군 50명이 죽으면 뉴스 나올꺼 같음?
11:08 l 조회 1
요즘도 와플기계 자주 쓰나??
11:08 l 조회 1
이 상황이면 더 치트에 공개로 당근마켓판매자신고해도됨?
11:08 l 조회 1
160/48이 너무 마른체형은 안이쁘다고하면1
11:07 l 조회 11
하이닉스 수익률 인증
11:07 l 조회 7
엽떡 엽도그 맛있어? 2
11:07 l 조회 6
토익 800점 넘으면 영어 좀 잘하는 편이야?2
11:07 l 조회 7
감독때매 4년이 무너졌고 앞으로 또 4년을 기다려야됨
11:07 l 조회 5
Ai 어떤거써??🔥
11:07 l 조회 7
술 마시고 지피티랑 대화함ㅋㅋ
11:06 l 조회 16
본인표출돈+배경+외모 비슷한데 대체 시기 질투가 왜 생김?? 1
11:06 l 조회 20
떨어져서 다행임
11:06 l 조회 8
월드컵 막상 떨어지니까 우울함ㅜㅋㅋ
11:06 l 조회 12
소개팅으로 결혼까지 가는거 진짜 어케하는거임1
11:05 l 조회 12
나만 한국인 아닌것같음4
11:05 l 조회 25
월드컵 탈락도 탈락인데 진심이 안보이더라1
11:04 l 조회 26
근데 축구가 감독 역량이 그렇게 중요해??7
11:04 l 조회 52
속눈썹 처음 붙여봐서3
11:04 l 조회 12
와 요즘은 잘먹고 잘사는 금수저 자체가 컨텐츠가 되는거구나..7
11:03 l 조회 59 l 추천 1
4일전에 할머니가 돌아가셨는데3
11:0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