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422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76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잘했는데.....샷이 좀 덜 올라왔다...상대 ㅎㅁ선수 없었음 솔직히 우리가 이겼을수도...아쉬워서 하는 소리...
방콕가서 잘하자.....티원 피스톨 좀 어떻게 해봐!!!!!4점주고 가는거 너무 억울하지않냐...
대표 사진
쑥1
상대선수때문에 진짜 온몸이 떨렸다... 졌잘싸였다 티발!! 방콕가서 우승해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진짜 너무 아까운데 선수보다 내가 더 아깝겠나 싶어서 꾹꾹 참는 중
선수들 안타까워 미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쑥3
그 이코라 2번만 이겼어도...! 아깝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샷도 안 올라오고 힘들었는데 5꽉 가서 간발의 차이로 지다니
정신력으로 이겨낸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쑥4
하 진짜 너무 아쉽다 방콕에서 좋은 결과 내길
1년 전
대표 사진
쑥5
맨날 포스바이하고 지니깐 아쉬움.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쑥5
카르페 성불 보고싶었어요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카르페 7번째 준우승이래 언제 성불하냐 우리 재혁이....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카버지 ㅠㅠㅠㅠㅠㅠ 4세트의 카버지를 위해 우승했어야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5세트에 카르페도 알게모르게 막혀가지고...너무 아쉽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5
너무속상해진짜 너무 착잡함 옵치 때부터 응원해서…… 재혁이 오늘 너무 잘햇는디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재혁이 4세트 진짜 카버지 그자체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아쉬웠다
1년 전
대표 사진
쑥6
진짜 잘했는데 아쉬움 ㅠㅠㅠㅠ 방콕에서 꼭 우승해봅시다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7
사실 총 싸움인데 샷이 안 맞으니... 이해는 간다 워낙 일정이...국제전 잘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쑥8
우리는 평소보다 폼이 좀 아쉬워서 ㅠㅠ 상대방은 너무너무 잘했고..방콕가서 이기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조금만 더 좋았다면....폼이 안좋아도 이정도면 좋았다면....어땠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쑥2
그니까 거슬러 거슬러 승자조 2세트를 그렇게 아깝게 놓치지만 않았어도!!!! 거기서 세계선이 뒤바뀌었나 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8
그때도 지금도 이길판을 진게 너무 컸다.. 근데 진짜 승자조 2세트는 두고두고 아른거릴듯 ㅋㅋㅋ 크아아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이길판 진게.....진짜 너무 컸어
1년 전
대표 사진
쑥2
그때 이기고 하루 쉬었어야 했어 하 다 이긴 판이었지....
역시 세상일은 한끗차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쑥9
일정 빡빡한게 힘들었을수도..ㅠㅠ 국제전 ㅎㅇ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다이브 피드백은 잘안되나ㅜ1
16:58 l 조회 12
T1 Doran Unveils his Top Lane Rankings for MSI 2026 1
16:33 l 조회 39
오늘 직관간 쑥들 몇시에 줄 섰냐모??6
16:07 l 조회 116
오늘 경기 재밌고 분위기 좋았지만 줄 서는건 진짜 힘들었다
16:05 l 조회 26
오늘 경기 썸네일 떳다모 2
15:44 l 조회 116
라이엇 싫어서 쓰는 글 1
15:37 l 조회 90
후니 케랴 만났네ㅋㅋㅋ 2
15:31 l 조회 110
직관 쑥들아 혹시 단차 물어봐두될까??7
15:28 l 조회 469
대웅제약 비하인드영상 왔다모!!!1
15:12 l 조회 41
하 배터지게 밥먹고왔다 ㅋㅋㅋㅋ 1
15:06 l 조회 65
생각해보니 2026 므시 첫킬 민석이가 했네ㅋㅋㅋㅋㅋㅋㅋ 1
14:51 l 조회 75
바루스 저게 너프 먹은 버전인데도3
14:50 l 조회 103
#MSI2026 첫 경기에서 @T1LoL 3⃣-0⃣!
14:49 l 조회 20
비지정석 후기(p) 15
14:42 l 조회 1290
밴픽 수정좀 해야할듯 5
14:42 l 조회 180
CLEAN SWEEP ✅ (티원다섯컷) 2
14:34 l 조회 81
다들 롤푸드좀 공유해주시고 가시라모~12
14:33 l 조회 360
제리유미 너무 시원하다
14:31 l 조회 19
제리유미 너무 좋긴한데 아직 3셋부터 나오긴 티어가 애매하긴하닼ㅋㅋㅋ6
14:31 l 조회 573
Msi 유니폼 실착 왜케이쁨..?4
14:30 l 조회 228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