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잘했는데.....샷이 좀 덜 올라왔다...상대 ㅎㅁ선수 없었음 솔직히 우리가 이겼을수도...아쉬워서 하는 소리...방콕가서 잘하자.....티원 피스톨 좀 어떻게 해봐!!!!!4점주고 가는거 너무 억울하지않냐...
|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잘했는데.....샷이 좀 덜 올라왔다...상대 ㅎㅁ선수 없었음 솔직히 우리가 이겼을수도...아쉬워서 하는 소리...방콕가서 잘하자.....티원 피스톨 좀 어떻게 해봐!!!!!4점주고 가는거 너무 억울하지않냐...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