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시어화이트
바닐라베이지
첨엔 바닐라베이지만 봣다가 막상 화이트보니까 저게 더 이쁜거같애..
화이트는 천장이 어두운색이고
베이지는 천장도 밝은색이야
나이는 20대극중반(?)이라 머가더 잘어울릴까
차 외관색깔은 블랙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
|
첨엔 바닐라베이지만 봣다가 막상 화이트보니까 저게 더 이쁜거같애.. 화이트는 천장이 어두운색이고 베이지는 천장도 밝은색이야 나이는 20대극중반(?)이라 머가더 잘어울릴까 차 외관색깔은 블랙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