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오리지널 기준으로 방문포장하면 만원이었는데 물론 3년인가 전이었지만 오른 지금도 13000원? 이면 사먹을 수 있음 다만 이제 우리동네 치킨마루 장사 접으셔서 전처럼 못 먹지만...맛 가격 다 훌륭했음
|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
|
크리스피 오리지널 기준으로 방문포장하면 만원이었는데 물론 3년인가 전이었지만 오른 지금도 13000원? 이면 사먹을 수 있음 다만 이제 우리동네 치킨마루 장사 접으셔서 전처럼 못 먹지만...맛 가격 다 훌륭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