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449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잡담] 뜨개질 대바늘 잘 아는 익들아 나 좀 도와줘ㅠㅠㅠ | 인스티즈

[잡담] 뜨개질 대바늘 잘 아는 익들아 나 좀 도와줘ㅠㅠㅠ | 인스티즈

[잡담] 뜨개질 대바늘 잘 아는 익들아 나 좀 도와줘ㅠㅠㅠ | 인스티즈


멍멍이 스웨터 만드는 도안인데 대바늘 7호로 떴다고 하거든? 그러면 이게 7호(4.2mm)로 만드는게 맞는 거야 아니면 7mm 바늘로 만드는게 맞는 거야? 제발 알려줘 제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7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어어ㅠㅠㅠㅠㅠ 난 손땀 강한 편이니까 4.5 사면 되겠지? 고마워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에 하얗게 피지 생기는게 수분부족 때문이야?
0:44 l 조회 1
아이폰 이거 정품이야??? ㅈㅂ ㅜㅠㅠ
0:44 l 조회 1
나 동양인 남자는 아예 안꼬임3
0:44 l 조회 14
용건 없으면 굳이 만날 일 없으면 친구는 아닌가
0:44 l 조회 7
안아픈데 효과좋은 시술 있어? 제발
0:43 l 조회 10
스카 개시끄러우면 환불해달라고 해도됨?1
0:43 l 조회 13
세탁기에서 냄새나는데 원인 좀 찾아주라ㅜ 4
0:43 l 조회 9
관심있는 사람한테 초콜렛을 줬는데4
0:43 l 조회 9
비키니입어야하는데 2주동안 2키로빼기 ㄱㄴ?9
0:43 l 조회 16
학벌이랑 경제력 안맞으면 결국 안맞는거 거의 과학 수준이라 그냥 믿음...2
0:42 l 조회 19
어제 월급날이라 가계부 썼는데
0:42 l 조회 8
용건없이 전화할수 있는사람 >> 누가 가장먼저 떠올라?5
0:42 l 조회 19
다들 집에서 ott로 영화보면2
0:42 l 조회 7
친구 개싫음 싫음3
0:42 l 조회 22
예쁜거 알아 했을때 재수없다라고 반응 오면6
0:40 l 조회 55
ㅈ1나 이기적인 인프피 친구가 잇슨5
0:40 l 조회 50
아이폰 쓰는 익들아8
0:40 l 조회 50
근데 약간 보통?의 연예인들 보고 마른 거 아니다 이러는 사람들은1
0:39 l 조회 24
인스타툰 작가를 찾아줘..ㅠㅠ
0:39 l 조회 21
웹툰/웹소설 웹툰 하나만 찾아줄 수 있니
0:3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