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458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3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연애하니까 주1데이트하고 하루쉬는데 너무 힘듬...연애도 해야 결혼도하는거고 결혼해야 출산도하는거잖아 빠르게 주4일 도입했으면 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진심....주4일하면 ㄹㅇ 오르긴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거기다가 맞벌이하기도 수월할거고 제발해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4를 하던지 일하는 시간을 줄여주던지.,, 진심
서비스직 개 극악이에요(5.5 일제 하는 사람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하는시간줄여서 4.5일 이런식으러 도입했으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4일제 되면 우리가 주 5일제 되던지 할거같은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병원개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그렇게 근무시간줄여가야지 요즘 대한민국 너무 우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닌데? 주2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측이군요? 사측이들어줄리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토요일 일요일 일할게요 월화수목금 쉬게 해주세요 연애하고 결혼하고 애낳고 키울수있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4일까지 안 바라고 퇴근만 좀 땡겨주면 좋겠다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실적으로 우선 4.5 가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6일 일하던 부모님들도 결혼하고 애낳았는데 뭐 주4일 한다고 안늘걸ㅋㅋㅋㅋㅋㅋ 오히려 더 워라벨 즐길려고 결혼 안할것 같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측이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시비세요…? 다른 의견도 받아들이는 유연성이 필요하실것 같아욬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밈이에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밈이에오 댓글
왤캐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몰랐어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챗gtp가오를거같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9to5이라도 해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제발.... 솔직히 9to4도 좋은 듯 회사에 오래 있는다고 업무능률이 올라가는 것도 아닌데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일을 안하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ㄱ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눈치껏 ㅇㄱㄹㅇ 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는 거 같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모님대는 맞벌이 인구 비율이 현저히 낮았고 젊은 층 혼인율이 높았으니까 지금이랑 비교하면 안됨 지금은 근무시간 압도적으로 줄이는게 필요한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부모님 시대랑 비교하는게 말이 안맞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점심시간 줄여도되니까 일찍 퇴근시켜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무시간 줄ㅇㅕ주거나 주4일제 해야함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이건 진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단 근무 시간부터 좀 줄여줘봐라 일 능률도 훨씬 올라갈텐데 회사만 모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제 진짜 주4일 할때가 왔다 옆나라도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게 맞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주 4일제에 점심 30분 하고 5시에 마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천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무일 줄이는거 보다 근무시간을 좀 더 줄여줬음 좋겟음 ㅠ 퇴근하고 집에와서 밥먹으면 ㄹㅇ 시간 다 끝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주4일제 해서
월 수 금 중에 쉴 날 골라서 쉬었으면 젛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ㅈ...... 난 연애 안 하는데 집 오면 쓰러짐 다들 체력 어디서 나서 연애하고 결혼하고 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ㅁㅈ 경제내수쪽도... 쉴시간이없으니 주말엔 놀러가기보다 집에서 쉬기 택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주6일인데 ㄹㅇ 사람 만날 시간도 의지도 힘도 없음 일요일에 집에서 쉬기바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일하는 시간을 줄여야 되는 것도 한몫 하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일하는 시간 줄여야하는데 ㄹㅇ중요함 부모님시대에는 맞벌이가 적었는데 지금은 맞벌이가 많잖아... 주4일 근무시간 줄여야함 출산율응 오를거같음그래야 연애를하던 멀하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호구야? 헤어 커트만 하고 드라이기 알아서 해주셨는데
22:42 l 조회 1
직장인 취미로 뭐할거없나 운동말고
22:42 l 조회 1
뚱뚱한 비둘기 안아줄 수 있어?
22:42 l 조회 2
대학생들 생일에 용돈 얼마정도 받아?
22:42 l 조회 2
잇팁썸남이 선톡을 하긴하는데 내용이 좀 이상해 봐줄사람
22:41 l 조회 2
다꾸 및 다이어리쓰는익들아 a6써 a7써
22:41 l 조회 4
얘들아 신전 튀김 뭐가맛있어?1
22:41 l 조회 6
헤어오일 개좋은거 발견함 1
22:41 l 조회 14
직장인들만 !!! 직장동료 소개해줘서 결혼하는데
22:41 l 조회 10
오늘 버스 탔는데 지팡이 짚고계신 할머니한테 아무도 양보 안 함..
22:41 l 조회 6
전기자전거 타고 서울가려는데
22:40 l 조회 4
한달전 얼려둔 우유 먹어도됨..?1
22:40 l 조회 6
의심..? 해봐야되나1
22:40 l 조회 9
입술 껍질 계속 생기는 병 1
22:40 l 조회 10
인스타 차단하면 그 사람이 부계로도 나 못보지?2
22:40 l 조회 9
토익 700점대 중후반 -> 850점 인강 추천해주라..!!!!
22:40 l 조회 2
내이름 진짜 흔한데 맞춰볼사람37
22:39 l 조회 37
생얼로 안꾸미고 이쁜거랑 다 꾸미고 이쁜거랑 차이 못 느껴?
22:39 l 조회 10
축구 해설진들이 우리나라가 축구 제일 못하는거 같대1
22:39 l 조회 9
여자들은 귀여운척 왜하는거야?4
22:3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