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46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2월 8일 12시 50분~1시 사이에 난 포터 우측 후미와 우리차 좌측 전방 충돌 사고야

[잡담] 차대차 교통사고 상대방이 인정 안하는데 어떡해야해? | 인스티즈


1. 삼거리 도로에서 좌회전 방향으로 진행 중 발생

2. 상대차량은 1차선 좌회전, 우리차는 2차선 좌회전 중 상대차량이 좌회전하면서 1차선에서 2차선으로 바로 진입하면서 사고가 났어

3. 사고 당시 우리측에서 경고성 클락션도 울림

4. 충돌 후 상대차량이 일시정지 후 출발

5. 상대 차량 뒤따라가서 차량 정지 유도

6. 사고 당시

    상대 입장 : 본인 차에는 흔적 없다, 내가 그랬다는 증거 있냐, 다른 차랑 사고나고 덮어 씌우는거 아니냐며 우리에게 보험사 및 경찰 신고 요청

    보험사 직원과 경찰 의견에 무조건 따르겠다함

   우리 입장 : 우리가 미쳤다고 차가 이렇게 됐는데 도로에 차를 끌고 나왔겠냐, 주변 다른 차량들도 클락션 울리고 비상 깜빡이 다 켰는데 몰랐다는게 말이되냐

7. 경찰에 사건 접수 되었고, 대물 접수는 해주겠으나 대인은 해주지 않겠다 이정도 사고로 병원가면 나도 쇼크로 쓰러졌다고 입원하겠다 하며 으름장

8. 2월 10일 상대측 보험사에서 운전자가 사고 인정 못하겠다고 하니 사고 당시 영상 확보하라고 연락 옴


블랙박스는 우리차는 전원 오프 상태, 상대 차량은 미장착이라 따로 영상이 없고,

상대 차량에 손상된 흔적은 경찰, 상대측과 우리측 보험사 모두가 인지한 상태야

해당 도로에 CCTV가 있기는 한데 사고 장면이 촬영되었는지는 확인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사진은 우리차 촬영한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사고 현장 영상없으면 아무것도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도로 cctv 확인해봐 블박 하… 왜 오프해놨어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근에 다른 차량 이용중이었고 블박 상시촬영 때문에 방전될 수도 있다 그래서ㅠㅠ
출발할 때 전원 연결했어야 하는데 깜빡했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블박이 하필이면 꺼져있었어????
ㅠㅠㅠ 아니 교차로 cctv도 확인이 안되는거야?
교차로에서 차선 변경에 방향 지시등도 안켰다면 거의 100:0 나올거같은데
거기다가 클락션도 울렸고...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차로 CCTV는 영상 요청한 상태야
우리측 보험사에 요청할 건 따로 없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쎄 교통사고사실확인서 말고는 ...
교차로 cctv 제발 잘 나왔으면 좋겠다 정확하게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ㅜㅜ 알려줘서 고마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물은 되는데 대인은 안된다는 것도 웃긴다
저정도면 어느정도 목에 무리왔을거같은데 병원 꼭 가고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버그 아파트 벽에 붙어있는거
18:31 l 조회 2
지하철에서 음식 냄새 나는거 구역질 나는구나ㅜㅜ
18:30 l 조회 7
된장도 유통기한이 있어?
18:30 l 조회 5
삼전 내려갔을때 사야하나...1
18:30 l 조회 4
나이들어서 육아하면 개고단한가봐
18:30 l 조회 13
익인들의 꿈의 집 계단...ins
18:29 l 조회 5
콩물만 만원 넘게 사옴2
18:29 l 조회 20
삼닉 물린 애들 얼마 물렸어..?
18:29 l 조회 10
너네도 배란일 때 (ㅎㅇㅈㅇ)3
18:29 l 조회 25
주식 왜 떨어진거임?2
18:28 l 조회 27
⬇️바보
18:28 l 조회 11
프랜차이즈 카페 무경력 잘 안뽑나?4
18:28 l 조회 19
난 왜 존잘 앞에서면 쫄까3
18:27 l 조회 40
나 진짜 인성 쓰레기 된 듯 1
18:27 l 조회 12
만화/애니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4
18:27 l 조회 19
직장에 눈치없는 직원 어떻게 해야됨?3
18:27 l 조회 27
원룸 사는 익들 해지고 창문 열어놔???14
18:27 l 조회 19
전산회계 분개 진짜 개어렵다 하나도이해가안돼...11
18:26 l 조회 13
근데 나만 알바 굳이 힘든거 할 필요없다고 생각해?5
18:26 l 조회 37
무신사 잘 아는 익들 있을까 ㅠㅠ 4
18:2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