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750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0
이 글은 1년 전 (2025/2/13) 게시물이에요
본인 관심분야에서 전문가 소리듣고싶고
똑똑하고싶고 인정받고 싶고 무튼 지식갈구형이라
학력이 낮으면 현타옴…ㅠ 
특히 중소 스타트업 다니면서 주변 동료들 보면 현타와
난 학력콤플렉스있어서 외국대학으로 편입함..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인팁이라서가 아니라 그냥 쓰니가 인정욕구가 높아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욕구가 높긴해 근데 대체적으로 인팁들이 좀 그런 것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인팁인데 수능여러번봄 근데 그만큼 아웃풋 안 나와서 오히려 더슬퍼졌어 외국대학이라니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꼭 편입이나 석사라도 해서 똑똑한 무리들이 있는 곳으로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근데 이것도 영끌해서 높인 학벌이라 더 올라가는 건 불가능…ㅠ 주제파악하고 나니까 여기도 진짜 내 분에 넘치는 곳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인팁인데 내가 아는걸 인정 받으려면 학력이 필수 조건인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솔직히 난 인지과학 좋아하거든? 항상 철학적 생각이나 상상하는 걸 좋아해서 이 생각을 말하면 사람들이 날 좀 희한하게 보더라고.. 이야기가 잘되는 사람이 없는데 내가 있는 곳을 높이니까(?) 확실히 잘통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옹 나는 예체능 인팁인데 주변에 예체능 인팁 밭인데 얘넨 지식적(?) 인거 보단 자기 분야에 되게 전문가 + 깊게 파는 그런 느낌임.. 확실히 학벌이 중요한 분야면 좀 현타 올 수도 있겠당 내 분야는 완전 능력주의라 이것도 좀 힘들긴함..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내가 주변 인팁이나 엣티제들보다 학력 높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함.. 나 객관적으로 걔네보다 순둥해서 무시 당할 거 뻔했는데 학력 좋으니까 지들이 알아서 올려쳐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특히 인팁.. 인팁 성격에 공부까지 잘했으면 남 얼마나 깔봤을까 훤함.. 인팁은 학력열등감이 어느정도 있어야 그나마 성격이 괜찮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팁이 남을 깔본다고???
인팁은 자신한테만 관심있지 남은 관심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팁인데 ㅇㅈ 뭐야 소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인팁이고 도쿄대인데 맞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주위 고졸 인팁 있는데 어쩐지 수능 다시보고 싶단 소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인팁에 상의 4퍼 학교 다니는데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서성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ist 계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내가 아는 인팁도 학벌 엄청 높이고 싶어해서 신기하다. 얘는 편입준비하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엠비티아이랑 학벌 이게 무슨 혼종이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유사과학인거 아는데 나도 편입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인팁인데 걍 교대 나와서 선생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인팁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인팁 친구도 의대생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외국대학 편입 어케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쉬인에서 마넌에 밈반팔티 두개 삼 ㅎㅎ
2:20 l 조회 5
편의점 알바생한테 할저씨가 자꾸 말 걸고 하는데 저거 해방시ㅕ드려도 괜찮을까
2:20 l 조회 5
난 솔직히 처음부터 저 사람과 거리가 얼마까지인지가 보여서
2:20 l 조회 3
안설레는데 연애하는게 나쁜거야?
2:20 l 조회 3
안졸리는데 게임하거나 넷플보면
2:20 l 조회 6
와 내 앞에서 귓볼 피지 짜는건 뭐하자는거지?5
2:19 l 조회 14
소개팅 거절멘트 어떤지 봐줘
2:19 l 조회 6
고도비만인데 복근이 잇을수가 있어?1
2:18 l 조회 7
차장놈
2:18 l 조회 5
만약 애 없이 남편이랑 둘이서만 살다가 불의의 사고로 남편이 죽어서 사별하게 되면1
2:18 l 조회 15
서울 엄마랑 놀러갈건데 무슨동네가지1
2:18 l 조회 9
익명이니까 물어보는데 익들은 사주 진짜 믿어?
2:18 l 조회 9
보건소가거 인바디 검사만 해도 되나???
2:18 l 조회 2
레이어드펌 해본사람
2:17 l 조회 9
바지 골라줄 사람~2
2:17 l 조회 19
내 mbti는 뭘까? 꼭 두개만 나와
2:17 l 조회 9
블라인드 취준생도 글 볼수읶어?1
2:17 l 조회 7
내 친구가 바람핀 남친을 못 놔4
2:16 l 조회 17
율고싶어도 눈물 한방울 안남
2:16 l 조회 11
건동홍 경영인데 이 스펙에 9급 공시 말고 아직 취준해도되는거겠지4
2:14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