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0549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3
이 글은 1년 전 (2025/2/21) 게시물이에요

[잡담] 개웃겨 이글 글쓴이 탄씨래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전국에 150명있으면...가족맞네 먼친척일듯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 가족 맞다 누려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탄씨가 있음?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탄지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달 전 글인데 이 댓글 보고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궁금해서 찾아보니 진짜 있넼ㅋㅋㅋㅋ 먼 친척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사님 진심 센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정도면 실제 친척 아니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50명이면 가족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누려도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50명이면 먼친척일듯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50명이면 ㄹㅇ 가족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탄씨 개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누려도 될듯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50명이면 진짜 가족 맞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음만 먹으면 친척인거 찾아낼 수 있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근데 150명이라고 어디 적혀있는겨...? 내 눈이 이상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니가 사족에 적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그건 뷰ㅏㅆ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봤는데 본문에 그런 내용이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탄씨인지는 어떻게 안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누려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탄씨 이름검색 사이트에서 성씨별 통계 검색했더니 한명도 없다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2008년생부터일듯...
저 가문은 2008년생 이후로 사람이 안태어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것도 놀랍네
08년 이후로 태어난 탄씨 없다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진주탄씨가 있구나 진주 사람인데 반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건 가족이 맞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탄씨가 있다는게 너무 신기하다 ㅋㅋㅋ 실제로 먼 친척아니냐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누려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탄씨면 그럴만두...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전국 150명이면 친척 맞네ㅋㅋㅋㅋ
탄씨 살면서 한명도 못만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 누려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탄씨면... 누릴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탄씨 온라인에서도 첨 들어봄 ㅋㅋㅋㅋ 진짜 희귀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먼 친척일듯ㅋㅋㅋㅋㅋㅋ 이사님도 조카 같이 생각할듯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ㅋㅋㅋㅋㅋㅋ150명이면 가족이짘ㅋㅋㅋㅋㅋ누리세욬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 정도면 먼 친척이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정도면 부모님이랑은 안면 있는 사이일거같은뎈ㅋㅋㅋ 150명이면 경조사때 한번쯤은 마주쳤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아는 애 중에 탄씨 있는데
가정교육 엄하게 하시더라
ㅋㅋㅋ
혹시라도 기사에 20대 탄모씨 나오면 전국에 딱 너한명 밖에 없는거라고 똑바로 살으라고 그러셨대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 갓생산다
0:52 l 조회 2
우대금리 조건 달성 못 해도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는 게 나아?
0:52 l 조회 3
내 전남친 패션볼래?
0:51 l 조회 18
로제떡볶이 먹고싶다
0:51 l 조회 2
외박 안되는 직장인들아 너네 집에 직장 핑계 많이 대??
0:51 l 조회 4
카톡 업데이트 좀 어지럽지 않아? 1
0:51 l 조회 4
나는 행복한데 남들이 안행복해보인데
0:51 l 조회 3
이단 교회 목사 딸이 친구인데, 손절 안 했다고 정 떨어질 수 있음?1
0:50 l 조회 5
피부에 두드러기 생기는 원인이 뭘까? 2
0:50 l 조회 9
블랙헤드 관리 어떻게 해?
0:49 l 조회 7
뭔가 한국에서 이쁜여자보단 평범한사람들이2
0:49 l 조회 31
친구 술 진짜 쎄거든? 얼마나 쌔냐면1
0:49 l 조회 25
아 아이패드 살걸 30만원 올랐네
0:48 l 조회 15
재혼왕후 인가보고싶은데 디즈니에서만 해?
0:47 l 조회 6
그냥 핸드폰을 통한 연락 자체가 귀찮아. 용건이 있으면 만나는게 좋음
0:47 l 조회 8
선택적 안읽씹 개짜증나네 3
0:47 l 조회 35
레이로 고속도로 타기 괜찮나..?1
0:47 l 조회 19
살빼니까 얼굴 전체적으로 빠져서 날렵해져서 샤파해져따
0:47 l 조회 8
정신과 치료 받아본 익들에게 궁금한거 있어 .!3
0:47 l 조회 18
버거킹 통새우와퍼는 주니어 사이즈밖에 없어? 2
0:4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