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화장실 하수구커버 너무 사길 잘했다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2/24/0/bb596cece78331cd8c808d573573eb9b.jpg)
자꾸 하수구냄새 올라와서 힘들었는데
이거 하나 덮었다고 안나네
그 냄새역류방지 하수구트랩인가 그것도 사봤는데
우리집 배수구가 구조도 이상하고 석고로 고정돼있어서
교체가 안돼서 포기했었는데
덮개가 있었네👍
| 이 글은 1년 전 (2025/2/24) 게시물이에요 |
|
자꾸 하수구냄새 올라와서 힘들었는데 이거 하나 덮었다고 안나네 그 냄새역류방지 하수구트랩인가 그것도 사봤는데 우리집 배수구가 구조도 이상하고 석고로 고정돼있어서 교체가 안돼서 포기했었는데 덮개가 있었네👍 |